블레이드&소울 인벤 검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토론] 개인적으로 위협은 없애는게 맞다고 생각함

아이콘 내색시상향
댓글: 8 개
조회: 282
2014-01-13 11:38:29

1.0 막바지 미궁우려먹기 할때부터 블소는 탱개념자체가 없어졌다고 생각합니다.

 

검,권이 탱을보면 고정적으로 안정적이다 뿐이지 모든 케릭이 탱을 볼수있거든요.

 

저두 솬이나 기공만 제외하곤 다있지만은 주위에 잘하는 기공 솬님들보면 탱도 기가막히게 잘보십니다.

 

위협이라는 자체가 지금 권사유저들이 젤 이득보고있지만

 

이건뭐 딜량은 고사하고 어글싸움하는 재미도 없으며

 

솔직히 기공이나 암살이 탱을 봤을때 검권이 서브도 할줄알고 혹 드리블탱을 보더라도 귀찬기는하지만

 

그래도 그것도 적응할줄아는게 게임의 재미라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미궁우려먹기 무한 부케키우기때 많이 겪었던 일이었죠 그래도 재미있었습니다.

 

암 린검 역사로 탱을봐도 검권할때랑 안정적이진 못했지만 나름 재미있었고 타직업케릭에 대한 이해도도 높아져서

 

굉장히 도움이 많이되었습니다.

 

이제 2.0에들어와서 많은 부케들은 다 못키웁니다.

 

돈이 너무많이들어가거든요  지금 딱 위협만 없애보세요 권사유저분들 딱 수준차이가 딱 들어날걸요

 

권사손가락에 의한 딜량이 나오면 검사외 다른 직업들도 딱티가 나게되죠

 

결론은 어글은 딜량에 따라 나타나는게 맞다고 봅니다. 위협은 없애야되요 다른분들 생각은 어떠심?

 

 

Lv74 내색시상향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