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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개인적으로 위협은 없애는게 맞다고 생각함

아이콘 내색시상향
댓글: 8 개
조회: 286
2014-01-13 11:38:29

1.0 막바지 미궁우려먹기 할때부터 블소는 탱개념자체가 없어졌다고 생각합니다.

 

검,권이 탱을보면 고정적으로 안정적이다 뿐이지 모든 케릭이 탱을 볼수있거든요.

 

저두 솬이나 기공만 제외하곤 다있지만은 주위에 잘하는 기공 솬님들보면 탱도 기가막히게 잘보십니다.

 

위협이라는 자체가 지금 권사유저들이 젤 이득보고있지만

 

이건뭐 딜량은 고사하고 어글싸움하는 재미도 없으며

 

솔직히 기공이나 암살이 탱을 봤을때 검권이 서브도 할줄알고 혹 드리블탱을 보더라도 귀찬기는하지만

 

그래도 그것도 적응할줄아는게 게임의 재미라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미궁우려먹기 무한 부케키우기때 많이 겪었던 일이었죠 그래도 재미있었습니다.

 

암 린검 역사로 탱을봐도 검권할때랑 안정적이진 못했지만 나름 재미있었고 타직업케릭에 대한 이해도도 높아져서

 

굉장히 도움이 많이되었습니다.

 

이제 2.0에들어와서 많은 부케들은 다 못키웁니다.

 

돈이 너무많이들어가거든요  지금 딱 위협만 없애보세요 권사유저분들 딱 수준차이가 딱 들어날걸요

 

권사손가락에 의한 딜량이 나오면 검사외 다른 직업들도 딱티가 나게되죠

 

결론은 어글은 딜량에 따라 나타나는게 맞다고 봅니다. 위협은 없애야되요 다른분들 생각은 어떠심?

 

 

Lv74 내색시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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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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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옥염14-01-13 11: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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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의 전 위폭위반 권사 짜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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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자발찌14-01-13 11: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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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환사 민씨 덩쿨로 풍탱보던거 기억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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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난그냥왔는데14-01-13 11: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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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애초에 1.0때부터 위협관련스킬은 불필요했죠
    솔까 회피시 꽁폭에 회복이붙고 생명반격에 1회저항이 붙었다면 어글딸치는 종자들 제외하곤 찍을 사람이 없을텐데 말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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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kooI14-01-13 11: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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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평폭을 잘치는 편도 아니고 어반만 쓰지만 죄다 저항으로 때워서 반격쓸일도 별로 없는데 어글먹는거 보면..,솔직히 권사는 지금 그냥 ㅈㄴ쎈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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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땅발발이14-01-13 11: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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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폭위반이 아니어도 권사어글 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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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푸른이파리14-01-13 11: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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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게 바로 탱없는 게임, 노가다 없는게임 
    이라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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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똥꾸배미14-01-13 12: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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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폭위반찍어도 탱을 못봐요 흑흑흑..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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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백검류14-01-13 12: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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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의! 격한 동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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