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검술자세에서 발도자세 전환 번개베기(4) ,역습(q) ,번개찍기(경공점프or활강중+우클릭) ,회피(ss) 4가지가 기본이고 비급스킬로 비연검(z)이 있어요 이중 역습과 회피는 저항기로 상대방 타격시 또는 광역기에 맞춰서 사용하면 상대의 타격을 저항할수 있어요
2. 발도자세에서 검술자세 전환 막가(1), 역습(e), 내력소모, 비전투, 버그!
검사의 기본자세는 검술자세에요 위에 1번에 q역습과 아래 2번에 e역습 둘다 같은 역습쿨을 사용하지만 두가지 자세를 가진 검사의 특성상 발도자세에서 기본자세인 검술자세로 돌아오는 e역습은 쿨을 소모하지 않아요 간단한 예를 들자면 역습(q)-역습(e) <- 이경우 처음 q에서 이미 역습쿨이 돌지만 e역습은 쿨없이 공짜로 사용할수 있어요(물론 저항도 적용됩니다)
발도자세에서 내력이 모두 소모되면 당연히 기본자세인 검술자세로 돌아오게 되고 전투가 풀리고 비전투가 되면 기본자세로 돌아오죠 별개로 있는게 버그인데 간혹가다가 전투중에 갑자기 발도자세가 풀려버리는 경우가 있어요 서버렉이 심할때 간혹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번개베기(4) ,역습(q) ,번개찍기(경공점프or활강중+우클릭) ,회피(ss)
4가지가 기본이고 비급스킬로 비연검(z)이 있어요
이중 역습과 회피는 저항기로 상대방 타격시 또는 광역기에 맞춰서 사용하면
상대의 타격을 저항할수 있어요
2. 발도자세에서 검술자세 전환
막가(1), 역습(e), 내력소모, 비전투, 버그!
검사의 기본자세는 검술자세에요
위에 1번에 q역습과 아래 2번에 e역습 둘다 같은 역습쿨을 사용하지만
두가지 자세를 가진 검사의 특성상
발도자세에서 기본자세인 검술자세로 돌아오는 e역습은 쿨을 소모하지 않아요
간단한 예를 들자면
역습(q)-역습(e) <- 이경우 처음 q에서 이미 역습쿨이 돌지만
e역습은 쿨없이 공짜로 사용할수 있어요(물론 저항도 적용됩니다)
발도자세에서 내력이 모두 소모되면 당연히 기본자세인 검술자세로
돌아오게 되고 전투가 풀리고 비전투가 되면 기본자세로 돌아오죠
별개로 있는게 버그인데 간혹가다가 전투중에
갑자기 발도자세가 풀려버리는 경우가 있어요
서버렉이 심할때 간혹 나타나는 현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