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소울 인벤 권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태섭권사 첫날

아이콘 라니아스
댓글: 8 개
조회: 2074
추천: 3
2015-06-04 02:09:55
스킬 변경점 

기존에 변경점이 없이 삭제됬다는걸 안적으면 그대로인겁니다. 
안적었다고 삭제됬다고 오해하지 마세요.

정권-5급2초식으로 점혈상태의 적 공격시 내력1회복이 생김. 전 심화 출혈삭제

맹호격-혼절시사용 스킬이 공중차기사용후로 바뀜. 상세한 내용은 차이없음.

회천각-기존의 좌우심에서 3번째 심화로 백열각이 하나 추가.
기존 좌심우심은 그대로임. 백열각을 찍으면 백열각으로 변경.

강타-3초식계열 전부삭제.

폭권-우심으로 맹호장 추가. 기존트리 변화없음.

붕권-3초식(3심)만 변경. 명중시 점혈가능. 반격.점혈상태의 적에게 즉시시전.

승룡각 - 끌룡각에 방어관통추가!

산사태 - 힐사태삭제, 어글사태. 띄우기사태는 기존과 동일. 끌사태가 개편됬는대, 8m 영역대상에게 치피20%증가.

발목강타-속도가 엄청 빨라졌습니다.


나머지는 스킬들은 대부분 동일함. 
한기파동은 아는 사람이 접을 안해 실험을 못해봤고, 피격범위자체는 16m, 적을 얼리는 범위 5m는 동일합니다.








주요 이슈가 되는 스킬 특징

-백열각 : 회천각이랑 선택할수있고, 꼭 백열각으로 갈필욘 없음.
장점 : 내력회복. 치명시 100% 점혈쿨5초 하락
단점 : 기존에 단일 딜회천각보다 뎀이 떨어짐. 모션이 큰건 아니지만 급할때 캔슬이 안됨.

-맹호장 : 기존에 폭권사용해도 됨. 정권떄와 다르게 선딜이 많이 없어졌음.
장점 : 딜량. 백열각의 모자란 딜을 맹호장이 떄워줌. 맹백맹백만 해도 될정도.
장악흡공시 추뎀도 붙어있어서 딜용이라고 딱 써놓은 느낌.
사실 맹호장만 써도 될지도 모르겠지만 맹호장에는 내력회복용스킬이 붙어있지 않음.
단점 : 내력회복이 없음. 폭권보다는 선후딜이 살짝더 있는듯.

-산사태 : 힐사태가 삭제된건 딱히 너프라고 보긴 미묘한대, 기절사태를 쓸수없다는건 기절셀합을 못한다는 이야기라 좀 미묘하더군요. 치피량 20%증가를 버릴수도 없고..
(기절사태는 그대로 있습니다. 끌사태가 이번에 치피20%라 끌사태냐 기절사태냐 선택사항이죠.)


기존에 평폭회 그대로 쓰셔도 됩니다. 평폭회 딜이 떨어진건 아니거든요.
실질적인 딜너프는 점혈쿨초가 가장 큰듯.
백열각을 사용시엔 제스팩으로 대충 20초에 한번씩 점혈이 쿨초가 되긴 합니다.





스탠딩 딜트리

영상은 톱니바퀴에서 해상도를 바꿀수 있습니다.
PC에서 다른작업을 병행하면서 영상을 찍은거라 프레임이 좀 떨어집니다.
손가락이 딸리는건 넓은마음으로 양해를.(영상찍느라 떨어진 프레임탓도 있다고 핑계)

평맹백 평백


폭권대신 맹호장 회천각대신 백열각을 써본 트리입니다.
점혈쿨을 보시면 제스팩으로 통배권 쿨 18초전에 점혈쿨이 없어지는거봐선 15초 정도면 점혈을 다시 쓸수 있는 느낌.

써보면서 깨달은건대, 굳이 평타를 넣을필요 없이 치명이 높다면 맹백 맹백만 써도 될정도의 트리인대,
치명적인 단점이 있습니다.
맹호장은 위협량이 매우 높은스킬인대, 맹백만 쓰다간 백열각타이밍에 반격이나 저항을 못하고 뒤질수도 있습니다.
어글은 먹는대 모션이커서 방어가 불가능하다면...ㅎㄷㄷ




평폭백


회천각 대신 백열각을 써본트리인대, 백열각이 회천각보다 모션이 길고 캔슬이 안되서 사실 무의미하더군요. 
내력은 무제한이긴 한대... 



평맹회


백열각이 문제면 백열각만 안쓰면 되지 않을까. 하지만
내력이 심각하게 모자랍니다.



평폭회


구 평폭회 평회입니다. 별차이 없는...




아무래도 스탠딩으로 쓸만한건 평폭회랑 맹백뿐인듯합니다.

평폭회는 기존에 문제점인 회천각이 민맥뎀이 너무 차이가 커서 안정적이지 않다는게 여전하고, 사실상 개편전과 달라진게 없습니다. 점혈쿨초가 안되니 간접적으로 너프된거죠.

맹백에 경우는 사이클로썬 크게 나쁘지 않은대, 백열각이 모션딜레이가 매우 걸립니다.
중요한 순간에 백열각 쓰다가 쳐맞고 디지면 스트레스 작열할듯...
대신 백열각의 점혈쿨감부분은 점혈쿨초삭제된것을 매꿔줄만 하기때문에 백열각이 모션캔슬되도록 상향된다면 꽤 기대할만할듯 하내요. 




장악흡공시 발평회부분

일단 발목강타가 겁나게 빨라졌습니다. 후딜도 거의 없구요.

얼마나 빨라졌냐면 대충 이래요.



참고로 영상은 진홍문령이 터진거지 발강이 데미지 상향된게 아닙니다. 발강데미지는 기존과 동일합니다.

발평회부분은 찍을려했는대 별차이 없어서 넘깁니다.
후딜이 줄어서 쓰기 쉬워졌나 했더니 딱히 그런느낌은 못받았습니다. 
오히려 회천각-발강쪽 캔슬이 좀 잘 안되는느낌이.. 이건 재 주관적인 느낌이라 정확한건 아닙니다.

영상찍느라 프레임이 느려져서 느낀걸지도 모르니까요.(리얼)








상향된 부분은 끌룡각에 방어관통이 붙어서 이제 캐치하다 실수로 팅막되거나 반격되는 일은 없어질듯하네요.
의외의 비무만 상향?....




부랴부랴 설치후 2시간정도 목각인형만 치면서 이래저래 봤는대..

뭐 아직 판단하기는 이른듯 합니다. 점혈쿨초너프말고는 너프까지는 아닌상황이라..

근대 점혈쿨초가 크긴해서 너프긴 하네요.

OTZ...

내일은 던전이나 한번 돌아봐야겠습니다.

Lv71 라니아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