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한 폭평회를 구겨박고 쿨기를 잘박는거에서
1.일단 이문정주
이문정주 버프를 어떠한 형태로 띄우는가가 중요할거 같다
이문정주시 붕권쿨감3초와 폭열쌍박수 후딜이 대폭감소된것
글쿨이 따로도는건 꼭 생각해 볼 부분
다시말하면
반격 무빙 저항 맞는다 4지선다에서 이문정주에 대한 기대값이 상당히 올라갓다
이문정주와 더불어 이문정주 후저항을 이용한 버프활용이 딜량의 최대기대값이 아닐까 생각해본다
2. 맹평회가 재밋는거 같다
일단은 폭권에 붙은 위협이 빠져서 생각해봄직한 부분인거 같고
모션이 다이나믹하다 평맹평회를 하건 맹평회를 하건 중요한건 그냥 본인 내력보고 해야하는거 중요할거같은데
일단 맹평회하면 내력이 터져서 닥치고 맹평회를 할 수는 없고 평맹평회에 본인이 강타 돌차 산사태 투발이
돌아오는 상황이면 상황봐서 맹평회에 내력 한방에 채워도 될듯 하다
밤바보패8셋이 힘을 받을것도 같다
단 굳이 밤바보패가 아니라도 크게 내력이 팡팡터지지는 않는데 인던에선 오히려 내력이 더 안터지지싶다
->아직 인던에서 활용해보진 않앗음
화염각이 패치되서 스킬이 간소화됬다
화염각은 한번띄워두면 꽤나 긴시간 활성화되있는데 권무저항 맹평회 화염각 구겨넣으면서 바로 맹평회
이런식으로 가주면 화염각 치명타터지면 추가 내력회복 6이 더 있으니 생각해봄직한거 같다
단 이경우 이러한 형태의 플레이시 필연적으로 한대 맞고 가는 부분이 생기는데 이문정주 버프를 활용할
수는 없을지도? 아니면 화염각이후 이문칼반격인데 패치후 인던을 안가서 화염각 이후 칼타이밍 이문으로
둘다 챙길 수 있을지는 안해봐서 모르겟다
3. 바람붕권이 치명타시 1회 추가시전인데 딜사이클 사이에 바붕 꾸겨넣고 치명타터지면 맹평회 한사이클더돌리고
붕권박는식으로도 플레이가 가능할거 같다
붕붕해도 상관없을거 같긴한데 전 이상하게 한개의 스킬을 팡팡치면 로스나는 기분이라 이런식으로함;
전체적으로 추리자면
맹평회시 손맛이 상당히 강화됫다
진짜 손맛이 엄청엄청 강화됬다
확실하게 재밋어진거 같고
머리써야되는 부분도 늘어났고
머 그런거같다
이제는 권사추천해줄만하지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