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천각딜계수를 크게 못올려주는게 비무때문인거같은데
공홈 직게에서 대두되는 현실적인 상향안을보면 회천각에
스택을 부여하는방법이 가장 자주 거론되는거같음
서버도 중국섭에 비무랭크는 물골드지만 나름의 논리를 갖추고써봄
회천각 스택형
1. 회천각 명중시 명중대상에게 1스택부여
2. 최대 7스택까지 중첩가능
3. 7중첩후 다음회천각 활성화 아이콘은 초록색으로변함(기존회천각과의 분별력강화)
4. 이렇게 활성화된 회천각은 연속3회 사용가능(내력소모1) 편의상 초월회천각이라 칭함
5. 초월회천각 사용시 회천각 스택 초기화
6. 초월회천각의 기본계수는 기존회천각의 딜량에서 젖절한 증가
데미지를 한방에 안몰아넣고 굳이 세번으로 나눠놓은이유는 간단함. 간지용 ㅋ
굳이 칠스택인 이유는 비무때 공콤 - 통배 - 우점- 2초짜리 각종 cc기- 발평회x3 - 산사태 - 발평회x3
해도 6번이 최대라 그럼.
위에 쓴 콤 다넣고 그붕이나 그권무 넣고 발평회회회회 될리가없음요...
회천각 사용시 다른 스킬 쿨감소형
1. 회천각 명중시 투지발산 쿨타임 0.5초감소
2. 회천각 명중시 산사태 쿨타임 0.5초감소
둘중에하나만 달려도 좋을듯
되면 권폭도입니꽈아아?
기타 상향요구사항
1.투지발산 사용시 산사태 초기화
2.한기파동 범위증가
3.반격사용시 철산고 활성순위를 회천,백열각 뒤 강타 앞으로
4.바람붕권 계수상향
5.점혈단계별 치명타 피해량 상승추가
공홈 로그인이안대ㅜ
중국이라 아이피가 막혀있네 누가직게에 이글복사해서 올려줬슴좋겠음
으잌...
그리고 공홈 권게유저들한테 말해주고싶은게있뜸
스스로 인던딜량상향의 제한선을 정하지마셈.
이게 이리되면 넘쌘거아닙니까? 권폭도빼애애애액
왜 스스로 개목줄을 참? 우린 상향,보완 방향을 제시만하면됨
딜컷은 엔씨가알아서 하니까.
그리고 기왕 개목줄찰꺼면 제일 쎈 개가되길바람 은제꽈지 딜미터기보면서
'음... 오늘은 별로 길이차이가안나네 손가락아 고생했어' 이럴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