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염 속성 권사에게 내력 관리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백열각을 내력 관리를 위해 일정 구간마다 사용하도록 디자인 된 것은 맞지만, 충분한 장비를 갖추고 있음에도 의도보다 높은 백열각 사용빈도를 보이고 있어 이를 개선하려 합니다.
이리 손 본다고 하는데, 상향보다 하향을 뜻하는 발언이죠.
물론 백열각을 횟수를 줄인다면 내력을 소모 및 수급을 더 편하게 해준다던가
불필요한 평타를 넣게 만들다던가
가장 이상적이라면 맹백~~~에서 맹호장을 두 세번 더 우려넣을 수 있다면 그리 어려운 것은 아닙니다.
초보자들에게 초등급 장비를 착용한 뉴비와 제접자에게 우월한 위치가 화권인데
이걸 손보겠다는 것입니다.
산사태까지 손 본다고 하니 더 걱정입니다.
바람권사의 평회는 들어가는 장비 스킬 옵션들은 안걸들겠죠.
건들면 폭망입니다.
● 권사
- 화염 속성 권사에게 내력 관리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백열각을 내력 관리를 위해 일정 구간마다 사용하도록 디자인 된 것은 맞지만, 충분한 장비를 갖추고 있음에도 의도보다 높은 백열각 사용빈도를 보이고 있어 이를 개선하려 합니다.
- 초기 권무 무공은 전투의 형상에 따라 선택의 재미를 주기 위해 1초식과 2초식으로 기능을 분배 하였으나, 현재는 1초식을 선택하는 것이 보편화되었습니다. 이에 초식 분리가 큰 의미가 없다고 판단하여 하나의 초식으로 통합하려 합니다.
- 산사태 3초식의 공격력 증가 효과는 대규모 전투에서 약세를 보였던 권사를 위해 들어간 기능으로, 높은 효율을 가지는 대신 까다로운 발동 조건을 가지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그러나 이 기능이 현재 의도보다 극단적으로 동작하는 경우가 많고, 권사의 전투스타일을 한정적으로 만들고 있다고 판단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공격력 증가 효과의 발동 조건을 완화하는 대신 효율을 감소시켜 좀 더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이 가능하도록 변경하려 합니다.
- 저희는 권사가 대규모 전투에서 좀 더 다양한 전투스타일을 가지기를 희망하고 여러 방법을 통하여 개선해 나가려고 합니다. 그 일환으로 기존에 상대적으로 효율이 떨어져 잘 사용되지 않던 정벌팔찌와 같은 일부 전장 아이템들의 효과를 조정할 예정입니다. 다만, 현재의 기능을 개선할 경우 권사의 전장 효율이 의도보다 높아질 수 있는 문제가 있어서 지속적으로 확인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