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저냥 퐈란 돌던 고정팟 분들 2분과과 갔고, 전원 242무기에 거의 90%정도 퐈란 파밍 끝낸 상태 + 퐈란 풀템 기공님 껴서 권역기소로 갔습니다.(전 공 364에 치확 38% 관통 11% 권사요)
일단 권사인 제가 쫄탱 하다가 첫트에 쫄 돌진맞고 사망... 내력회복이 안되니 전기구슬 범위공격 막다가 내력이 다되서 어버버하다가 돌진 결정타로 맞고 사망.. 2트에 발라라 2점할 때 가두라 잡고 합류가능하더군요. 백보신권 내력회복 안되니 내력이 차질 않습니다.
태장금.. 미치는줄알았습니다. 역사 장악 때 때릴 수 있는게 통배(출혈유지)평...폭...평...폭...평평평 출혈유지하고 공제 묵사발로 이어서 출혈유지하며 때려서 3줄쯤 깔리고 잡을 수 잇더군요.. 패치전에는 2줄 깔릴 때 잡던 태장금이 말이죠...
엄청 큰 문제는 이제 막 4대인던 졸업하고 거기 템 맞춘 사람들끼리 모인 팟에서는 권사가 끼면 태장금 못깨요..
패턴이고 뭐고 권사가 딜이 완전 고자가 되서 역사 장악 때 떄릴 수 있는게 평폭평폭평평평 정도 뿐이니 뭐 딜이 뽑히질 않더군요.
막소보는 안죽고 패다보면 어떻게든 잡는 놈이니 패스. 어차피 막소보에 제자리에 서서 이평폭난무를 날릴 수 있던 시기가 없었던지라 별 차이가 없었고요.
퐈란도 어차피 딜이 부족 할 넴드는 아니니까 느리지만 깰 순 있던데... 퐈란은 좋은점은 딱하나 있더군요. 기탱하는데 뭔짓을 해도 어글이 안튑니다. 맘놓고 출혈 유지 하면서 평폭평폭평폭 모니터 구멍 뚫리게 쳐다보면서 최대한 딜을 넣어도 안튀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