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소울 인벤 권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공략] 너프된 뒤 퐈란 잡아 봤습니다.

아이콘 자연풍선생
댓글: 5 개
조회: 903
2012-09-13 02:15:42
그냥저냥 퐈란 돌던 고정팟 분들 2분과과 갔고, 전원 242무기에 거의 90%정도 퐈란 파밍 끝낸 상태 + 퐈란 풀템 기공님 껴서 권역기소로 갔습니다.(전 공 364에 치확 38% 관통 11% 권사요)

일단 권사인 제가 쫄탱 하다가 첫트에 쫄 돌진맞고 사망... 내력회복이 안되니 전기구슬 범위공격 막다가 내력이 다되서 어버버하다가 돌진 결정타로 맞고 사망.. 2트에 발라라 2점할 때 가두라 잡고 합류가능하더군요. 백보신권 내력회복 안되니 내력이 차질 않습니다.

태장금.. 미치는줄알았습니다. 역사 장악 때 때릴 수 있는게 통배(출혈유지)평...폭...평...폭...평평평 출혈유지하고 공제 묵사발로 이어서 출혈유지하며 때려서 3줄쯤 깔리고 잡을 수 잇더군요.. 패치전에는 2줄 깔릴 때 잡던 태장금이 말이죠...

엄청 큰 문제는 이제 막 4대인던 졸업하고 거기 템 맞춘 사람들끼리 모인 팟에서는 권사가 끼면 태장금 못깨요.. 

패턴이고 뭐고 권사가 딜이 완전 고자가 되서 역사 장악 때 떄릴 수 있는게 평폭평폭평평평 정도 뿐이니 뭐 딜이 뽑히질 않더군요. 

막소보는 안죽고 패다보면 어떻게든 잡는 놈이니 패스. 어차피 막소보에 제자리에 서서 이평폭난무를 날릴 수 있던 시기가 없었던지라 별 차이가 없었고요. 

퐈란도 어차피 딜이 부족 할 넴드는 아니니까 느리지만 깰 순 있던데... 퐈란은 좋은점은 딱하나 있더군요. 기탱하는데 뭔짓을 해도 어글이 안튑니다. 맘놓고 출혈 유지 하면서 평폭평폭평폭 모니터 구멍 뚫리게 쳐다보면서 최대한 딜을 넣어도 안튀더군요...


Lv47 자연풍선생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