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인드 된 글입니다. [내용보기]얘들아 형이 쉽게 설명해줄게.. 권사들 예전에 이평폭 이폭 평이몬이라고 비하했던 애들이나, 현재 패치가 옳다고 생 각하는 어글종자들 잘봐둬..
일단 권사의 스킬을 잘보자.. 타직업군과는 다르게 권사는 스탠 딩 뎀딜류 스킬이 거의 없어..
Z X C V보면 알겠지만 심화는 거의 찍으나마나고 쿨 탐 겁 나길고 파티플할때도 출혈유지용.. 합격기 용 스킬이 야, 스탠딩 스킬 있기야있지 복수라던가 이런것들.. 중 요 한건 고렙이될수록 레이드지역이 늘어나는 보스몹한테는 통 하 지도않고 파티플시 걸수있는 기회조차없어..
1번스킬 반격or 이문정주. 패치후 그냥 반격용 스킬이야 2 번 폭권. 유일한 권사 의 밥줄이였고.. 3번 다리걸기.. 그냥 다운기야 , 데미지가 낮진않 지만 다운기가 중요한 레이드 의특성상 남발할수없어. 4번 붕권, 데미지 높지. 하지만 크 리가 터지 지 않거나 상태이상or장악시에 만 높은딜이들어 가 아니면 폭권이랑 뎀지차이도 별로안나고 쿨 타임은 쓸 만한4심화 에 45초가 되어버리지..
권사는 제압시 기술이 다양하다는 특성이 있어.. 근데 그게 레이 드에서 과연 효율을 볼 수 있 을까? 오히려 파티원들 은 딜로스가 나고 패턴이 꼬인다고 하지말래..
권사는 타직업이랑 다르게 반격시 크리율이 상 승하고 쌍 박수가 들어가며 내력이 회복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어 그 말은 고로, 1대 1특화직업 혹은, 레이드에서 탱커를 할시에 진면목이 드러나는 특화직업이란 이야기지..
웃긴 건, 블소의 보스몬스터들의 어글은 데미지딜량을 우 선순위 로 둔다는거야.. 위협수치증가 물론 있지만 잠시일 뿐이고, 오히 려 어글이 이리저리튀어서 레이드시 더욱더 안좋은 상황을 연출 하기도하지.
그런 시스템에서, 탱킹을 해야지 빛을보는 캐릭터에게 딜 을 뺏 어가 버렸어.. 좋아 까이꺼 탱안스면 되긴하지..
근데 말이야.. 권사의 그나마쓸만한 스탠딩 뎀딜기인 폭권 에 가 위질을했어.. 용감한엔씨가. 레이드에서 유일하게 쓸 만한 뎀딜 기에 말이지.
이건 검사들 버그픽스 혹은 하향 상향이랑은 차원이 다른 문제 야.. 걔들은 그래도 레이드때 옆에서 딜은 할 수 있었 잖아?
지금 권사를 봐. 그 어떤직업이 만렙달고 평타만툭툭 치고 중간 에 가위질당한 폭권이나 한방씩 넣겠어?
화려한 연타공격? 연계기? 연속기? 다운기? 일반몬스터에 나 통 하는기술이야.. 엔씨 너희가 레이드 위주의 템파밍을 시스템을 만들어 놓았자너..
이평폭 위주의 단순한 플레이를 막기위해서? 오히려 이번 패치로 인해서 평타 폭권 위주의 더욱더 단순한 플 레이를 만들게 되었어.. 데미지는 반토막을 넘어서 30프로도 안 들 어가게 되었고 말이야.. 자연스레 어글을못끄니 탱킹을 할 수 없고, 반격의 기회조차 없 으니 캐릭특화를 포기하고 그 냥 평타의 연발이지.. 가끔씩 상태 이상기나 툭툭 넣어주면 서..
형이 결론을 말해줄께.. 엔씨 너네가 원하는게 연계기로인 한 진 정한 타격감이라면 이문반격폭권 이딴거 너프해도 상관 없으니 까. 그냥 제압을 특정 확률 보스몹 에게도 통 용되는 합격기 없이 들 어가는 스킬로 상향하고 제압 지속 시간을 줄여줘..제압이후 연 계기를 추가해줘 타이밍 맞게 딱딱입력하면 될 수 있도록.. 묵사 발이후 연계기를 추가하 고 조작 난이도를 올려라그냥 그러면 너 네가 원하는 난이 도 별5개 짜리 타격감좋은 캐릭이 나올꺼야.. 근데 그럼 사 기캐릭이 된다고? 아니면 기공처럼 폭권 피격시 zx cv쪽에 새로운 연계스킬을 나오게 하고 그거 치명타 피격시 또 다 른 zxcv기술을 쓸 수 있게하는거 어때?
참으로 복잡해지지 않냐? 그러니까.. 데미지 그냥 너프시 키고 예전상태로 돌려놔.. 손맛이 라도 좀 느끼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