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패치때 저항기 후저항 가져간 것과 쿨타임 늘린 거야 적응만 된다면 컨트롤로 어떻게든 커버 할 수 있으니 상관 없는데...
반격 저항만큼은 정말 미치겠습니다.
한 마리 한 마리 잡으려고해도 잡다보면 애드가나서 우르르 몰려드는데 2~3마리만 더 달라붙어도 피가 마를 지경입니다.
예전처럼 흡혈 치명 공짜 폭권으로 안정적인 몰이 사냥을 하던 시절을 원하는 건 아니지만 그나마 반격 저항이라도 있었으면 어떻게든 딜을 쪼게서라도 다구 리맞는 상황에서도 숨통이 조금 트이겠는데 저항을 반토막 낸 것도 아니고 아예 삭제를 해버리다니... 저항기는 다 칼질해도 반격만큼은 가장 의지가 되는 권사의 기본적인 방어스킬인데 정말 엔씨 패치 한번하면 극과 극을 오가는 것 같습니다 -_-;;;;
1대1 특화로 만든다고 하더라도 다대의 상황에서 제 능력은 못 발휘하게 만들어도 그래도 어느정도의 구원의 여지는 있어야하는 거 아닙니까
잃어버린 비전으로 다시 배울 수 있다고 쳐도 이게 언제 어떻게 풀릴 지 알 수도 없는 노릇이고. 어휴....
저것말고 작은 불만이 있다면 날아차기와 열화각을 쓸때 분명 제 권사는 공중에 날고 있는데 다리 하단을 공격하는 역사 몹들의 절단을 맞고 공중에서 넘어지는 제 권사를 보고 있자면 기분이 참 오묘합니다.그리고 몹이 공격 모션 도중에 열화각을 꽃아 넣어 몹을 땅바닥에 박아놨는데 공격이 들어오는 걸 보면 몹이 염동 공격을 쓰는 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