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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의] 이런 방식의 개선은 어떨까요?

이웃집할머니
댓글: 1 개
조회: 440
2014-04-21 17:19:56
현재 광풍의 너프가 역사한테 치명적인 이유는 광풍이 회피, 방어, 광역딜의 역할을 동시에 하고 있기 때문이죠.

그래서 광풍을 역할을 보조해줄 스킬을 새로 만들거나 기존 스킬을 재구성 하는겁니다.

회피의 경우 장거리 이동이 아니기에 횡이동이 개념에서 보았을때 현재 팅기기시 이속 증가에 광풍사용시 처음 한바퀴의 이속만 기존 60퍼에서 80~100퍼로 조정하면 좋을것 같고,

방어는 기존의 광풍 팅기기+ 현재 절단과 묶여있는 쳐올리기를 e키로 변경. 사용시 반격자세를 취하고 반격 성공시 수련에 따라 팅기기 or 공중상태를 겁니다. 이렇게 되면 광풍에만 의존하는 방어를 대체하는 스킬이 생김과 동시에 잊혀져가는 나락스킬을 비무에 적극적으로 활용 가능해질겁니다.

그리고 광역딜의 경우 현재 광풍데미지가 고자가 된 관계로 태풍에 의존해야하는데...태풍은 비급 스킬이고 쿨이 1분으로 길기 때문에 적극 활용이 어렵습니다. 따라서 1초식 파괴를 2초식처럼 즉시 가속되게 바꿔서 린검의 광역가르기처럼 단일과 광역모두 딜사이클로 사용가능하게 해주거나,
1.0때의 무릎부수기를 절단 사용후 연계 (4키 공유) 스킬로 추가하여 번베처럼 강력한 광역 한방이 생기게 하면 좋을것 같네요.

라고 썼지만 엔씨는 이 글을 안보겠죠ㅠ

Lv27 이웃집할머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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