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M은 써니힐의 만인의호갱(?) 입니다.
------------------------------------------------------------------------------------
안녕하세요?
금상첨화서버의 얼리어답터 엔 입니다. (이런건 말하기 나름... 내가 호갱은 아닐거야 = ㅠ=;;;)
직장인 유저이기에 빠르게 추가되는 컨텐츠를 즐기기에도 허덕이는 요즘 시간과 돈 중 어느것을
고를거냐 하면 고민 할 수 밖에 없지요... 그냥 정말로 '아무 생각 없이' 질러보았습니다.
(기왕 지를꺼면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 ㅠ=)

요건 썸네일~
이번 포스팅의 주인공인 진녀의 수영복 여름바다 입니다.

진녀의 수영복은 시스루톤 원단을 사용한 깔끔한 원피스 수영복이네요.
이상하게 다른옷 입었을땐 모르겠는데, 이 옷을 입히니까 제 캐릭 팔, 다리랑 어깨가 유난히 부각되 보여요.
이 옷에도 체형보정이 어느정도 들어있나봐요.

RPG게임의 공식이 고레벨, 고성능 방어구일 수록 노출도가 높아진다는 것인데...?! (방어력 ∞)
노출도는... 사람많은 주말 pc방에서는 도저히 뒷모습 보면서 게임할 자신이 안생길 정도네요...
다음은 딸려온 여성전용 모자 여름휴가 입니다.

바캉스 모자 룩인데, 헤어스타일이 제 원래 헤어와 같아서 조금 실망스러웠어요.
다른옷에는 매칭하기 힘든 디자인이네요. (디자인이 형제 게임인 아이온의 '해변모자'를 꼭 닮았어요)
마지막으로 이번에 추가된 신규 헤어스타일과 함께 썬글라스 장식이 되어주는 열대야 입니다.

가벼운 이미지의 악세서리라 다른옷과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인 것 같아요.
열대야 & 발락의

열대야 & 백야

이렇게 멋진 아이템인 열대야가 어울리지 않는 아이템이 하나 있는데요.
바로바로~
설원선글라스...!!!

너... 눈이 네개니? = ㅠ=;;;
여타의 게임이나 현실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독특한 디자인의 수영복이라 참 신선했는데요.
새삼 블소는 19세 이상 연령의 게임이었지... 하는걸 되새길 수 있는 충격적인 의상이었네요.
지금에야 캐쉬로 구매하는 분이 몇 없어 신기해보이거나 또는 이상해 보이기도 할텐데요,
한달 뒤 이벤트가 끝날때쯔음에 사람들이 이런옷만 잔뜩 입고있으면 그땐 무덤덤해지겠져? ㅋㅋㅋ
무튼 이번 포스팅은 짧게 여기서 마칩니다 ^^
3추 부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