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막소영웅패 50개로 교환할 수 있는 "은사" 입니다.
적사와 은사 두가지로 나뉘는데... 적사도 구매할 수 있었지만, 쓸데없이 무기를 뽑아버려서... 그냥 포기~!!

토문객잔에서 사막대영웅패 50개로 얻을 수 있는 "금사" 입니다.
고급스럽고 괜찮은 의상인데 흑사에 밀려서인지...생각보다 입고다니는 사람이 적더군요.
흑사는 "그림자의 습격" 퀘스트 마지막 보스를 잡고 얻는다는데...
혼자서 몇십번을 잡아도 안주더군요. 결국 포기...!!


사지석림지역 후반부쯤에 얻을 수 있는 "사마교" 의상입니다.

사마교 의상과 마찬가지로 같은 시기에 얻을 수 있는 "운국병사복" 입니다.

대사막 메인퀘스트를 모두 완료하고 수월평원으로 넘어가기전... 받는 "무한도전" 의상입니다.
검정색과 붉은색 두종류로 나뉘는데... 전 붉은색을 선택하였습니다.


수월평원으로 넘어와 흑신시를 잡고, 정수로 얻을 수 있는 "신시의" 입니다.
의상, 가면, 꼬리장식 세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번 3차 CBT에서 유독 인기가 많았던 의상중 하나인데... 저 역시 오래 입고 다녔던 의상입니다.
염화대성은 아쉽게도 무기만 얻고 옷은 얻지 못해서... 스샷이 없습니다.

3차 CBT 의상중에서... 가장 최악의 의상을 꼽으라면... "만령의" 라고 말하고 싶군요.
정수를 주는 필드보스중에서... 가장 높은 42렙 보스가 주는 옷이라고 생각할 수 없을정도로...
볼품없는 이 옷은... 대부분 폐기처분을 하는데, 전 스샷을 위해 남겨놓았답니다. ㅋㅋ

메인퀘스트를 모두 완료하고 얻을 수 있는 "극마지체" 의상입니다.
블소 의상중 가장 노출이 없는 옷인데도... 인기가 많았던 의상중 하나입니다.
아쉽게도... 보여드리지 못한 의상들이 몇개 있는데...
자경단이나 충각단원복을 입고 엔피시 사냥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백귀, 적귀...
수월소영웅패, 대영웅패 옷들은 얻지를 못했는데...
소영웅패는 조금 부족했었고... 대영웅패는 만령의와 비슷하다해서... 그냥 방어용 보패를 구입해 버렸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