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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식] 12/8(수) 블레이드 & 소울 2 업데이트 노트 - 2

아이콘 Kellyy
조회: 720
2021-12-08 10:32:15

액션MMO의 시작, 블레이드 & 소울 2
안녕하세요. 블레이드 & 소울 2 입니다.

12월 8일 (수) 정기점검을 통해 업데이트 되는 ”Chapter 1. 시간의 지배자” 내용을 안내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 [12월 8일(수) 업데이트 노트 1 바로가기]
- [12월 8일(수) 업데이트 노트 3 바로가기]

업데이트 노트


장비에 특별한 힘을 부여하는 “야루의 상자”가 추가되었습니다.


■ 야루의 상자
- [메뉴 > 야루의 상자] 를 통해 야루의 상자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3개의 언령석을 소비하여 무기/방어구에 추가 능력치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 용해 시스템
- 희귀 장비를 분해하여 ‘언령석’을 획득할 수 있는 “용해 시스템”이 추가됩니다.
- 용해에 사용할 수 있는 ‘고급 용해제’는 [상점 > 금화&주화 > 소모품] 탭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계정 서버 당 일일 10회 제한)
- ‘고급 용해제’를 사용하여, 분해할 희귀 장비를 선택하고 확인을 누르면, 정해진 확률에 따라 ‘상급/희귀/영웅’ 등급의 언령석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언령석
- 언령석은 야루의 상자를 통해 장비에 특별한 힘을 부여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 언령석의 등급 및 종류에 따라 부여 가능한 능력치 및 수치의 범위가 결정되며, 정해진 확률에 따라 능력치가 부여됩니다.
- 동일한 언령석을 사용하여도, 재련을 진행할 장비의 종류 (무기/방어구)에 따라 다른 종류의 능력치가 부여됩니다.
등급
언령석 이름
무기에 사용
방어구에 사용
영웅
찬란한 언령석 [강]

근거리 공격력
근거리 방어력
근거리 호신
근거리 회피
찬란한 언령석 [교]
솜씨
원거리 공격력
원거리 방어력
원거리 호신
원거리 회피
찬란한 언령석 [총]
지능
기공 공격력
기공 방어력
기공 호신
기공 회피
찬란한 언령석 [건]
건강
약점 추가 공격력
통제 저항률
방어력
방어 무시 피해 감소
찬란한 언령석 [현]
지혜
무기 공격 증폭
속성 피해 내성
호신
PvP방어력
찬란한 언령석 [속]
민첩
치명률
통제 유연
회피
치명 저항률
희귀
빛나는 언령석 [철]
무기 공격력 증폭
무기 공격력
PVE 관통력
생명력
무기 공격력 내성
방어력
보스 방어력
생명력
빛나는 언령석 [예]
치명률
치명타 추가 공격력
방어 무시 공격력
내력
치명 저항률
치명타 호신
방어 무시 피해 감소
내력
빛나는 언령석 [생]
주는 치유량 증폭
치유력
속성 피해 내성
최대 소지 무게
회피
속성 피해 내성
보스 회피
최대 소지 무게
빛나는 언령석 [투]
PVP 관통력
PVP 공격력
PVP 명중
생명력 재생
PVP 방어력
PVP 호신
PVP 회피
생명력 재생
상급
마모된 언령석
무기 공격력
PvE 관통력
보스 명중
생명력
내력
치명타 호신
PvE호신
보스 방어력
생명력
내력
빛바랜 언령석
치명타 추가 공격력
PvE공격력
보스 관통력
내력
최대 소지무게
회피
PVE치명 저항률
보스 호신
내력
최대 소지무게
희미한 언령석
명중
PVE치명률
보스공격력
최대 소지무게
생명력 재생
방어력
PVE회피
보스 치명 저항률
최대 소지무게
생명력 재생
흐릿한 언령석
관통력
PVE 명중
보스 치명률
생명력 재생
생명력
호신
PVE 방어력
보스 회피
생명력 재생
생명력

■ 언령석 조합
- 언령석은 특별한 조합식을 가지고 있으며, 언령석 조합에 성공할 경우 추가 효과가 부여됩니다.
- 조합에 성공하여, 추가 효과가 부여된 장비에는 특별한 접두사가 추가되어 표시됩니다.
 • 조합 성공은 사용된 3개의 언령석에서 얻을 수 있는 특정 능력치의 최대값을 달성할 경우를 말합니다.
 • 조합식을 완성하지 않아도, 재련 슬롯에 3개가 등록될 경우 재련이 가능합니다.


1인 특수 던전, “시련 던전”이 추가되었습니다.


■ 시련 던전 종류
- 시련 던전은 특정 보스와의 1:1 대결을 위한 특수한 던전입니다.
- 시련 던전의 종류에 따라 난이도를 지니고 있으며, 난이도에 따라 보스의 능력치 및 패턴이 변경됩니다.
- 시련 던전은 일정 주기에 따라 교체되며, 12월 8일 (수) ~ 12월 15일 (수)까지 도전 가능한 시련 던전은 아래와 같습니다.
시련 던전
입장 레벨
난이도
돌주먹의 시련 던전
30레벨
삼류
이류
일류
백화렴의 시련 던전
55레벨
이류
일류

■ 입장 방법
- [던전 > 특수 탭] 을 통해 시련 던전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 도전 횟수
- 시련 던전은 이용 시간이 아닌 ‘도전 횟수’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기본 도전 횟수는 던전 별 3회로 제공되며, 매주 수요일 오전 5시에 초기화됩니다.
- 도전 횟수는 시련 던전 내 보스 처치 시 차감되며, 공략 난이도에 관계없이 동일한 시련 던전의 도전 횟수가 공유됩니다.
- 충전석 아이템을 이용할 경우, 도전 횟수 충전이 가능합니다.
- 시련 던전의 도전 횟수는 서버 내 모든 캐릭터가 공유합니다.


문파 랭킹이 추가되었습니다.


■ 문파의 강함을 가늠할 수 있는 문파 랭킹이 추가되었습니다.
- 문파 랭킹은 문파 경험치를 기준으로 최대 100위까지 표시되며, 1시간 단위로 갱신됩니다.

■ 문파 경험치 획득
- 협행, 전격, 기부 이외에 몬스터 사냥으로도 문파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게 변경되었습니다.
* 문파 경험치는 보스 및 네임드 몬스터를 처치하여 획득 가능합니다.

■ 문파 순위 혜택
- 문파 랭킹 5위 안에 진입한 문파에게는 추가 효과가 부여되며, 1~3위 문파에게는 문파 문장에 순위 마크가 표시됩니다.
순위
추가 효과
순위 마크
1
경험치 획득량 +3%, 속성 피해 내성 +3%, PvP 방어력 +3, 명중 +1
표시
2
경험치 획득량 +2%, 속성 피해 내성 +2%, PvP 방어력 +1
표시
3
경험치 획득량 +2%, 속성 피해 내성 +1%
표시
4
경험치 획득량 +1%, 속성 피해 내성 +1%
없음
5
경험치 획득량 +1%
없음


무기 별 무공 개선이 진행됩니다.
■ 각 무기 별 무공의 피해량이 무공 등급에 따라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 검
무공명
진화단계
변경 사항
막기
전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였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 6초 → 3초
돌파
성장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튕기기 성공 시 5초간 통제 적중률이 증가
찔러베기
돌파
특정 능력치에 비례하여 증가하던 계수가 고정 계수로 변경되었습니다. 
- 힘에 비례하여 피해량 증가 → 피해량 증가
뛰어베기
전체
뛰어베기 사용 이후 딜레이가 감소하였습니다. 
극한
사용거리 증가 효과를 이제 [극한] 성장에서 습득합니다. 
돌파
성장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몬스터 처치 시 일정 확률로 뛰어베기의 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
천지가르기
증폭
특정 능력치에 비례하여 증가하던 계수가 고정 계수로 변경되었습니다. 
- 힘에 비례하여 피해량 증가 → 피해량 증가
극한
치명률 수치가 증가하였습니다.
- 치명률: +20% → +30%
돌파
천지가르기의 무공 시전 시간이 감소하였습니다.
일섬
전체
특정 몬스터/네임드/보스에게 일섬 사용 시, 원래 위치로 돌아오지 못하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증폭
특정 능력치에 비례하여 증가하던 계수가 고정 계수로 변경되었습니다. 
- 힘에 비례하여 피해량 증가 → 피해량 증가
어검징표
전체
어검징표의 무공 시전 시간이 감소하였습니다.

■ 권갑
무공명
진화단계
변경 사항
회천각
기본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하였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 12초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함에 따라 회천각의 피해량이 추가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돌파
성장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회천각이 일정 확률로 막기 중인 대상을 관통
특정 능력치에 비례하여 증가하던 계수가 고정 계수로 변경되었습니다. 
- 기본 공격 속도에 비례하여 피해량 증가 → 피해량 증가
비염각
극한
사용거리 증가 효과를 이제 [극한] 성장에서 습득합니다.
돌파
성장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몬스터 처치 시 일정 확률로 비염각의 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
절명각
극한
특정 능력치에 비례하여 증가하던 계수가 고정 계수로 변경되었습니다.
- 기본 공격 속도에 비례하여 피해량 증가 → 피해량 증가
돌파
성장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 절명각의 피해가 일정 확률로 2회 적용
- 약점 공격 시 절명각의 피해가 확정적으로 2회 적용
승천권
증폭
특정 능력치에 비례하여 증가하던 계수가 고정 계수로 변경되었습니다. 
- 기본 공격 속도에 비례하여 피해량 증가 → 피해량 증가
붕권
증폭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수치가 증가하였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 -3초 → -4초

■ 도끼
무공명
진화단계
변경 사항
철벽
전체
시전 및 사용 중 기력 소모량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 시전 시 기력 소모량 : 50 → 300
- 사용 중 초당 기력 소모량 : 75 → 60
돌파
성장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철벽 중 포효 무공을 사용 가능
천벌
전체
천벌 사용 이후 딜레이가 감소하였습니다.
붕괴
돌파
성장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붕괴가 일정 확률로 막기 중인 대상을 관통
광풍
전체
광풍 사용 중 다른 무공을 사용하여 취소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격돌
극한
사용거리 증가 효과를 이제 [극한] 성장에서 습득합니다.
돌파
성장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몬스터 처치 시 일정 확률로 격돌의 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
선풍
전체
움직이는 대상이 더 잘 맞도록 무공을 개선하였습니다. .
불사
전체
불사 활성화 확률이 증가하였습니다.
특정 능력치에 비례하여 증가하던 계수가 고정 계수로 변경되었습니다. 
- 건강에 비례하여 생명력 회복 → 고정 비율만큼 생명력 회복
불사 강화 시 증가하는 능력치가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 불사 중 생명력 회복 계수 증가 → 불사 중 방어력 증가
처단
전체
처단 사용 조건에 도발 상태가 추가되었습니다.
특정 능력치에 비례하여 증가하던 계수가 고정 계수로 변경되었습니다. 
- 건강에 비례하여 피해량 증가 → 피해량 증가
정의
-
패시브 발동 조건에 도발 상태가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 기절, 공중, 도발 상태의 적에게 모든 공격이 추가 피해를 입힘

■ 기공패
무공명
진화단계
변경 사항
결빙공
전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였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 5초
돌파
성장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결빙공 사용 중 지속적으로 내력 회복
연화
돌파
명중률 수치가 증가하였습니다.
- 명중률: +25% → +35%
화련장
증폭
특정 능력치에 비례하여 증가하던 계수가 고정 계수로 변경되었습니다. 
- 지능에 비례하여 피해량 증가 → 피해량 증가
돌파
성장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화련장이 일정 확률로 막기 중인 대상을 관통
유성
돌파
성장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얼음 유성이 일정 확률로 대상을 빙결
회진보
증폭
성장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 내력 소모량 -5 → 재사용 대기시간 -2초
돌파
특정 능력치에 비례하여 증가하던 계수가 고정 계수로 변경되었습니다. 
- 지능에 비례하여 생명력 회복 → 고정 비율만큼 생명력 회복
봉황시
증폭
관통력 수치가 증가하였습니다.
- 관통력 +10% → +12%
극한
관통력 수치가 증가하였습니다.
- 관통력 +20% → +25%
홍염
-
횽염이 감소시키는 능력치가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 기공 절대 방어력 -5% → 방어력 -7

■ 활
무공명
진화단계
변경 사항
후퇴사격
전체
후퇴사격 사용 이후 딜레이가 감소하였습니다.
돌파
회피 수치가 증가하였습니다.
- 회피: +30 → +1000
다발화살
돌파
성장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치명타 시 일정 확률로 다중사격의 재사용 대기 시간 -1초
추적화살
증폭
성장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내력 소모량 -1
다중사격
돌파
성장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피해량 증가
반마화살
전체
반마화살이 이제 분노, 개혈, 화륜 효과도 해제합니다. 
극한
성장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반마화살이 무공으로 얻을 수 있는 모든 이로운 효과를 해제
출혈
-
출혈의 최대 중첩 수치가 증가하였습니다.
- 출혈: 10 중첩 → 20 중첩

■ 법종
무공명
진화단계
변경 사항
생령합일
전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였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 5초
생령합일 상태에서 더 이상 기력을 회복하지 않습니다.
돌파
성장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수동으로 생령합일 해제 가능
연섬뢰
전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였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 7초
돌파
치명률 수치가 증가하였습니다.
- 치명률: +20% → +30%
강섬뢰
극한
명중률 수치가 증가하였습니다.
- 명중률: +10% → +20%
돌파
성장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강섬뢰가 일정 확률로 막기 중인 대상을 관통
특정 능력치에 비례하여 증가하던 계수가 고정 계수로 변경되었습니다. 
- 치유력에 비례하여 피해량 증가 → 피해량 증가
치유지대
돌파
성장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치유지대의 치유량 증가
청화
전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였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 22초 → 20초
증폭
내력 제거 확률이 기존보다 증가하였습니다.
돌파
내력 제거 확률이 기존보다 증가하였습니다.
심판
전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였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 25초
극한
성장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심판의 보스 공격력 +15
특정 능력치에 비례하여 증가하던 계수가 고정 계수로 변경되었습니다. 
- 치유력에 비례하여 피해량 증가 → 피해량 증가
치환
-
치환 발동 확률이 증가하였습니다.



기존 영웅 무공 2종의 ‘돌파’ 단계가 추가됩니다.

■ 검
무공명
진화단계
진화 내용
어검징표
돌파
일정 확률로 대상을 기절시킵니다.
구름베기
돌파
일정 확률로 천지가르기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시킵니다.

■ 권갑
무공명
진화단계
진화 내용
붕권
돌파
붕권 사용 거리가 증가하며, 추가 타격을 가합니다.
승천권
돌파
승천권 이후 연계 무공인 낙화각을 사용합니다.

■ 도끼
무공명
진화단계
진화 내용
불사
돌파
받는 피해량이 30% 감소합니다.
처단
돌파
광역으로 변경되어 최대 3인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 기공패
무공명
진화단계
진화 내용
용렬빙하
돌파
용렬빙하 범위가 증가하며, 빙결 적중 확률이 증가합니다.
봉황시
돌파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 활
무공명
진화단계
진화 내용
반마화살
돌파
“수호[돌파]”까지 해제 가능하며 10초간 해당 효과를 받을 수 없습니다.
명중 된 대상은 3초간 모든 스킬 관련 버프를 받을 수 없습니다.
조준사격
돌파
무공 사용 중 관통력이 +25% 증가하며,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 법종
무공명
진화단계
진화 내용
수호
돌파
“반마화살[극한]”의 해제 효과에 면역을 갖습니다. 단일 받는 피해량 감소가 10% 추가됩니다.
심판
돌파
일정 확률로 대상을 기절시킵니다.


새로운 영웅 등급 패시브 무공 및 액티브 무공이 추가됩니다.

■ 검
무공명
무공타입
내용
번개베기
액티브
일정 확률로 대상을 기절시킵니다.
검술연계I
패시브
보스 몬스터 공격 시, 일정 확률로 “천지가르기”, “구름베기”가 활성화됩니다.

■ 권갑
무공명
무공타입
내용
개혈
액티브
6초간 근거리 공격력이 증가하고, 공격 적중 시 일정 확률로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권법연계I
패시브
보스 몬스터 공격 시, 일정 확률로 “절명각”, “맹호격”, “승천권”이 활성화됩니다.

■ 도끼
무공명
무공타입
내용
포효
액티브
일정 확률로 대상을 도발합니다.
부술연계I
패시브
보스 몬스터 공격 시, 일정 확률로 “처단”이 활성화됩니다.

■ 기공패
무공명
무공타입
내용
화륜
액티브
12초간 파티원들의 기본 공격 속도를 상승시킵니다.
염제
패시브
모든 속성 공격 증폭이 증가합니다.

■ 활
무공명
무공타입
내용
봉쇄화살
액티브
최대 3인의 이동을 방해하고 일부 무공 사용을 막는 봉쇄 효과를 적용합니다. 일정 확률로 막기 관통 효과를 적용합니다.
신궁
패시브
PVP 공격력과 PVP 관통력이 증가합니다.

■ 법종
무공명
무공타입
내용
구원
액티브
자신과 파티원에게 적용된 특정 해로운 효과들을 해제하며,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항음
패시브
PVE 공격력과 보스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소울 패링으로 기절한 대상에게 사용 가능한 ‘액션’ 무공이 추가됩니다.
액션 무공은 소울 패링 기절 대상에게 공격 버튼을 수동으로 눌러 사용 가능합니다.

■ 액션 무공
무기
무공명
내용

발도
빠른 연속 공격이 가능한 발도 공격을 합니다.
권갑
연권
대상에게 좌우로 주먹을 빠르게 날립니다.
도끼
진노
도끼를 교차해 휘두르며 빠른 연속 공격을 합니다.
기공패
화빙연포
불과 얼음 기탄을 마구 연사합니다.

연사
빠르게 시위를 당겨 대상에게 화살을 날립니다.
법종
굉섬뢰
대상에게 강력한 공격을 가합니다.



몬스터 소울 패링 스킬 연출이 개선되었습니다.
1. 몬스터의 소울 패링 스킬을 좀 더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연출이 개선되었습니다. 
[막기 가능 소울 패링 스킬] 몬스터 스킬 시전 전에 화면에 녹색 연출이 표시됩니다.

[막기 불가 소울 패링 스킬] 몬스터 스킬 시전 전에 화면에 보라색 연출이 표시됩니다.



신규 무공서 제작 레시피가 추가되었습니다.
제작을 통해 각 무기별 무공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무공서 제작 레시피
무기
등급
무공서 이름
제작식
제작 비용

희귀
발도(각인)
비결(각인) 1,000개 + 진경: 합일 50개 + 영약: 산삼 5개 + 황금 달걀 1,000개
100,000 금화
권갑
희귀
연권(각인)
비결(각인) 1,000개 + 진경: 합일 50개 + 영약: 산삼 5개 + 황금 달걀 1,000개
100,000 금화
도끼
희귀
진노(각인)
비결(각인) 1,000개 + 진경: 합일 50개 + 영약: 산삼 5개 + 황금 달걀 1,000개
100,000 금화
기공패
희귀
화빙연포(각인)
비결(각인) 1,000개 + 진경: 합일 50개 + 영약: 산삼 5개 + 황금 달걀 1,000개
100,000 금화

희귀
연사(각인)
비결(각인) 1,000개 + 진경: 합일 50개 + 영약: 산삼 5개 + 황금 달걀 1,000개
100,000 금화
법종
희귀
굉섬뢰(각인)
비결(각인) 1,000개 + 진경: 합일 50개 + 영약: 산삼 5개 + 황금 달걀 1,000개
100,000 금화
공용
영웅
혈도보호 (각인)
비결(각인) 3,000개 + 진경: 삼매진화 2개 + 황금 달걀 1,000개
1,000,000 금화
공용
영웅
혈기왕성 (각인)
비결(각인) 3,000개 + 진경: 삼매진화 2개 + 황금 달걀 1,000개
1,000,000 금화

영웅
검술연계Ⅰ(각인)
비결(각인) 5,000개 + 진경: 합일 50개 + 영약: 산삼 10개 + 진경: 삼매진화 3개 + 황금 달걀 1,000개
3,000,000 금화
권갑
영웅
권법연계Ⅰ(각인)
비결(각인) 5,000개 + 진경: 합일 50개 + 영약: 산삼 10개 + 진경: 삼매진화 3개 + 황금 달걀 1,000개
3,000,000 금화
도끼
영웅
부술연계Ⅰ(각인)
비결(각인) 5,000개 + 진경: 합일 50개 + 영약: 산삼 10개 + 진경: 삼매진화 3개 + 황금 달걀 1,000개
3,000,000 금화
기공패
영웅
염제(각인)
비결(각인) 5,000개 + 진경: 합일 50개 + 영약: 산삼 10개 + 진경: 삼매진화 3개 + 황금 달걀 1,000개
3,000,000 금화

영웅
신궁(각인)
비결(각인) 5,000개 + 진경: 합일 50개 + 영약: 산삼 10개 + 진경: 삼매진화 3개 + 황금 달걀 1,000개
3,000,000 금화
법종
영웅
항음(각인)
비결(각인) 5,000개 + 진경: 합일 50개 + 영약: 산삼 10개 + 진경: 삼매진화 3개 + 황금 달걀 1,000개
3,000,000 금화



악함 성향 수치가 확장되고 패널티가 강화되었습니다.
■ PvP로 인한 성향치가 최대 -40만까지 감소됩니다.
■ 악함 성향 수치별 패널티가 아래와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 선함 단계는 기존과 동일합니다.
* 경험치, 아이템 복구 비용은 사망한 시점의 악인 단계를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악함   단계
성향 수치
기존 패널티
변경 패널티
1단계 (무법자)
-1 ~ -10892
회피 -2
회피 -10,
물약 회복량 -8,
경험치 복구 금화 비용 3배 증가,
아이템 복구 금화 비용 2배 증가,
사망 시 아이템 손실 1~3개
2단계 (악당)
-10893 ~ -40000
회피 -3
회피 -15,
방어 -5,
물약 회복량 -12,
경험치 복구 금화 비용 10배 증가,
아이템 복구 금화 비용 5배 증가,
사망 시 아이템 손실 2~4개
3단계 (학살자)
-40001 ~ -400000
회피 -5
회피 -20,
방어 -10,
물약 회복량 -20,
명중 -5,
경험치 복구 금화 비용 20배 증가,
아이템 복구 금화 비용 10배 증가
사망 시 아이템 손실 3~4개



상점 상품이 리뉴얼 됩니다.
상점 내 금화 및 주화, 플레이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이 변경되었습니다.
일부 활용도가 떨어지는 상품을 제거하고 성장에 필요한 재료 아이템으로 교체하였습니다.

■ 일정
- 판매 기간 : 2021년 12월 8일(수) 정기점검 후 ~ 별도 공지 시

■ 상세 내용
1. 금화&주화
[변경 사항 안내]
판매 위치
상품명
변경 내용
소환
빛나는 소울 소환서 III
신규 상품 추가
빛나는 수호령 소환서 III
신규 상품 추가
소모품
고급 용해제(각인)
신규 상품 추가
소울 파편
희귀 소울 파편(1회)
상품명 변경
희귀 소울 파편(1회) II
신규 상품 추가
영웅 소울 파편(1회)
상품명 변경
영웅 소울 파편(1회) II
신규 상품 추가
비사전
정수파편 5개
구성품 수량 증가
비결 50개
구성품 수량 증가
고급 기력의 비약
제거
백년초 만두
제거
낡은 소울 파편 11회
제거
돌파의 정수 파편
신규 상품 추가
일월의 정기
신규 상품 추가
도인의 정기
신규 상품 추가
희귀 무공서 선택상자 1
신규 상품 추가
희귀 무공서 선택상자 2
신규 상품 추가
도화전
푸른 수와족 수호령 소환서(1회)(각인)
신규 상품 추가
낙엽 발발이 수호령 소환서(1회)(각인)
신규 상품 추가
뭉게구름 수호령 소환서 (1회) (각인)
신규 상품 추가
희귀 수호령 확정 소환서 (1회)
제거
도인의 정기
제거
희귀 무공서 선택상자 1
제거
희귀 무공서 선택상자 2
제거
희귀 의상 주머니
제거
영웅 의상 주머니
제거

[변경 사항 상세]
판매 위치
상품명
구매 제한
가격
소환
빛나는 소울 소환서 III
서버당 매일 1
60레벨 이상
160,000 금화
빛나는 수호령 소환서 III
서버당 매일 1회
60레벨 이상
160,000 금화
소모품
고급 용해제(각인)
서버당 매일 10회
200,000 금화
소울 파편
희귀 소울 파편(1회) II
계정당 매주 7
30레벨 이상
300,000 금화
영웅 소울 파편(1회) II
계정당 매주 7회
50레벨 이상
2,500,000 금화
비사전
정수파편 5개
서버당 매일 5회
500 비사전
비결 50개
서버당 매주 10회
100 비사전
돌파의 정수 파편
서버당 매주 5회
500 비사전
일월의 정기
서버당 매월 1회
45,000 비사전
도인의 정기
서버당 매월 1회
45,000 비사전
희귀 무공서 선택상자 1
-
2,000 비사전
희귀 무공서 선택상자 2
-
3,000 비사전
도화전
푸른 수와족 수호령 소환서(1회)(각인)
-
15,000 도화전
낙엽 발발이 수호령 소환서(1회)(각인)
-
36,000 도화전
뭉게구름 수호령 소환서 (1회) (각인)
-
120,000 

2. 플레이 포인트
[변경 사항 안내]
판매 위치
상품명
변경 내용
일반
한가위 의상 주머니
신규 상품 추가
할로윈 의상 주머니
신규 상품 추가
으스스한 박쥐
신규 상품 추가

[변경 사항 상세]
판매 위치
상품명
구매 제한
가격
일반
한가위 의상 주머니
계정당 매월 4회
1,500 플레이 포인트
할로윈 의상 주머니
계정당 매월 3회
1,500 플레이 포인트
으스스한 박쥐
계정당 매월 1회
3,000 플레이 포인트

Lv54 Kelly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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