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 인원 | 문파 효과(변경) |
1 | 30 | 경험치 획득량 증가 +1%, 생명력 +100 |
2 | 33 | 경험치 획득량 증가 +1%, 생명력 +200 방어력 +1 |
3 | 36 | 경험치 획득량 증가 +1%, 생명력 +300 방어력 +2, 공격력 +1 |
4 | 39 | 경험치 획득량 증가 +2%, 생명력 +400 방어력 +2, 공격력 +1, 명중 +1 |
5 | 42 | 경험치 획득량 증가 +2%, 생명력 +500 방어력 +2, 공격력 +2, 명중 +2 |
6 | 45 | 경험치 획득량 증가 +2%, 생명력 +600 방어력 +3, 공격력 +3, 명중 +3 |
7 | 50 | 경험치 획득량 증가 +3%, 생명력 +700 방어력 +7, 공격력 +7, 명중 +7 |
8 | 50 | 경험치 획득량 증가 +3%, 생명력 +800 방어력 +8, 공격력 +8, 명중 +8, 치명률 +1% |
9 | 50 | 경험치 획득량 증가 +3%, 생명력 +900 방어력 +9, 공격력 +9, 명중 +9, 치명률 +2% |
10 | 50 | 경험치 획득량 증가 +4%, 생명력 +1000 방어력 +10, 공격력 +10, 명중 +10, 치명률 +3% |
11 | 50 | 경험치 획득량 증가 +4%, 생명력 +1100 방어력 +11, 공격력 +11, 명중 +11, 치명률 +3% 금화 획득량 증가 +1% |
12 | 50 | 경험치 획득량 증가 +4%, 생명력 +1200 방어력 +12, 공격력 +12, 명중 +12, 치명률 +3% 금화 획득량 증가 +2% |
13 | 50 | 경험치 획득량 증가 +5%, 생명력 +1300 방어력 +13, 공격력 +13, 명중 +13, 치명률 +3% 금화 획득량 증가 +3% |
14 | 50 | 경험치 획득량 증가 +5%, 생명력 +1400 방어력 +14, 공격력 +14, 명중 +14, 치명률 +3% 금화 획득량 증가 +4% |
15 | 50 | 경험치 획득량 증가 +5%, 생명력 +1500 방어력 +15, 공격력 +15, 명중 +15, 치명률 +3% 금화 획득량 증가 +5% |
16 | 50 | 경험치 획득량 증가 +6%, 생명력 +1600 방어력 +16, 공격력 +16, 명중 +16, 치명률 +3% 금화 획득량 증가 +6% |
17 | 50 | 경험치 획득량 증가 +7%, 생명력 +1700 방어력 +17, 공격력 +17, 명중 +17, 치명률 +3% 금화 획득량 증가 +7% |
18 | 50 | 경험치 획득량 증가 +8%, 생명력 +1800 방어력 +18, 공격력 +18, 명중 +18, 치명률 +3% 금화 획득량 증가 +8% |
19 | 50 | 경험치 획득량 증가 +9%, 생명력 +1900 방어력 +19, 공격력 +19, 명중 +19, 치명률 +3% 금화 획득량 증가 +9% |
20 | 50 | 경험치 획득량 증가 +10%, 생명력 +2000 방어력 +20, 공격력 +20, 명중 +20, 치명률 +3% 금화 획득량 증가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