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2.1 v2.2은 체인크로니클 2부의 업데이트 판이다
v2.1
1. 카지노
타임어택 컨텐츠입니다
일정 시간을 달성하면 랜덤으로 보상을 얻을 수 있어요
마신전 답파전을 잇는 추가 이벤트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2. 유대어빌리티
캐릭터의 서포트 역으로 인연 캐릭터를 설정함으로써 출격 캐릭터의 능력 향상과 특수 어빌리티가 발동합니다.
인연 캐릭터는 전투에 직접 참여하지 않고 출격 캐릭터를 강화하는 지원 역할을합니다.
인연 캐릭으로 설정하려면 1부 호도 클리어 및 캐릭 레벨 40이상입니다
3. 무기 3 소지
말그대로 무기 3개를 가질수 있어요
4. 새벽 주점 오픈
v2.2
1. 캐릭 상향
모두가 기다리는 상향
소냐 치요메 테레사 보소.......ㅂㄷㅂㄷ
캐릭터 명 | | 콘텐츠를 조정 |
아오이 | | 어빌리티 '귀도'에 WAVE가 시작할 때마다 모든 아군 전체의 HP를 회복하는 효과를 추가합니다. WAVE 전체 10 % 회복 효과를 추가 |
아레스 | | 어빌리티 「기사도 대원칙 '의 어빌리티가 발동 조건을 2/3에서 3/4로 변경. 아비의 발동 HP가 2/3에서 3/4로 변경 |
이사벨 | | 기술 "블리자드 니들 '의 피해량을 상향 조정. 8 배에서 9 배에 변경 |
이스레무 | | 스킬 '아이스 스톰'의 피해량과 효과 범위를 상향 조정. 3.5 배에서 4.5 배로 변경 스킬 범위가 세로 일렬에서 자신의 앞으로 2 칸으로 변경되었지만, 12 월 5 일에 원래 세로 일렬로 돌아왔다 (패치 전에 비해 범위 확대 아닌가요? 모양 ) 스킬 모션도 패치로 변경되었지만 패치 전의 것로 돌아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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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인 | | 스킬 「저스티 레이 '의 피해량과 효과 범위를 상향 조정. 13 배에서 14 배로 변경 |
카시아 | | 어빌리티 '지키는자를 위하여'의 HP 회복 효과가 상승하고 최대 HP 증가 효과를 추가. 최대 HP10 % 증가 효과가 추가 HP 회복 2.0 % / 3 초 2.5 % / 3 초로 변경 |
칼네로 | | 어빌리티 「표범의 축복 '최대 HP 증가 효과를 추가. 최대 HP가 15 % 증가 효과가 추가 |
키키 | | 어빌리티 "황인 체하는 불꽃 '이 발동하는 조건을 1/3에서 1/2로 변경하고 항상 공격력이 상승하는 효과를 추가합니다. 아비의 발동 HP가 1/3 이하에서 1/2 이하로 변경 항상 공격력이 상승하는 효과를 추가 |
자팔 | | 어빌리티 "空漠의 弧鷹 ⇒ 空漠의 孤鷹"에 통상 공격시 일정 확률로 독을 부여하는 효과를 추가합니다. 일반 공격시 일정 확률로 독 상태 이상 부여의 효과가 추가 |
소냐 | | 스킬 「돌기 드라이브 "의 피해량을 상향 조정. 8 배에서 8.8 배로 변경 |
치요메 | | 어빌리티 "차마의 기술」에 크리티컬 공격의 위력이 상승하는 효과를 추가합니다. 위기의 위력이 1.7 배가 효과를 추가 |
테레사 | | 어빌리티 '살인 충동 "의 효과를 나머지 HP가 절반 이상일 경우 HP4 / 5 이상 (이하)에서 HP 절반 이상 (이하)으로 변경 |
| 이동 속도가 증가하고받는 데미지가 감소했다. 10 % 데미지 감소 |
| 남은 HP가 절반 이하의 경우 공격력이 상승하도록 변경. 10 % 공격력 상승 |
하잔다 | | 스킬 「에스 피어 지오 네」의 피해량을 상향 조정. 0.9 배 × 16가 0.95 배 × 16로 변경 |
바리에나 | | 어빌리티 '은 늑대 모피 "받는 데미지를 감소하는 효과를 추가합니다. 10 % 데미지 감소 |
피리아나 | | 어빌리티 "카리스마 의한 전략 '의 공격력 상승량을 상향 조정. 5 %에서 7 %로 변경 |
브리샤 | | 어빌리티 "酔弓"이동 속도가 상승하는 효과를 추가합니다. 이동 속도 상승 효과를 추가 |
보쿠덴 | | 어빌리티 '달인의 보법 "공격력 상승 효과, 크리티컬시 일정 확률로 적을 연주 효과를 추가. 공격력 5 % 증가 / 크리티컬시 적을 연주 날리는 효과를 추가 |
| 또한 스킬 "剣嵐무투 '의 피해량을 상향 조정. 2 배에서 2.3 배로 변경 |
밈 | | 어빌리티 "바리케이드 만들기"WAVE 시작시 자신의 HP를 회복하는 효과를 추가합니다. WAVE마다 10 %의 자기 회복의 효과가 추가 |
유니 | | 어빌리티 「마법 전사의 전투 능력 '에 공격 간격이 태동 효과를 추가. 근접 공격시 공격 간격이 태동 효과를 추가 |
요시노 | | 스킬 「벚꽃 낭만 "의 피해량을 상향 조정. 7 배에서 7.7 배로 변경 |
요루데 | | 어빌리티 "흡 칼"에 준 데미지 량에 따라 자신의 HP가 회복되는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부여 안돼 5 % 체력 회복 효과를 추가 |
리플렛 | | 어빌리티 "묻는다 해바라기 '받는 데미지를 감소하는 효과와 5 % 데미지 감소 |
| WAVE가 시작할 때마다 자신의 HP를 회복하는 효과를 추가합니다. 자기 회복 15 % / WAVE 별 효과가 추가 |
로레타 | | 스킬 「디스트로이 스매쉬 '의 피해량을 상향 조정. 15 배에서 15.5 배로 변경 |
2. 멍멍이 대륙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