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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팁] 어쩌면 모를지도 모르는 잡다한 COC팁

아이콘 내꺼여
댓글: 12 개
조회: 15510
추천: 4
2014-11-07 17:51:28
시작한지 40여일쯤 되가는데 그동안 COC하면서 좀 신기하거나 오...이런게 있었어? 하는것들...정리 해 봤습니다.

일단 여기저기서 줏어본거 잡다하게 정리한거라서 틀린게 있을수도 있으니!

댓글로 지적해주시면 수정할게염 ㅋ_ㅋ




coc닉네임을 변경해주가 2가지 경우가 있다.

1.욕을썼거나 야123한거 (폭력적,선정성)
2.자기이름을 직접 썼을 경우에.




클랜성에서 유닛이 나오는 순서는 공격가능한 유닛> 낮은레벨 순이다

예를들어 클랜성에 바바리안+아처+자이언트+마법사 가 들어가있을때, 벌룬이나 용 등 공중유닛이 클랜성범위에 도달했을땐, 바바리안,자이언트는 클랜성에 그대로 있고 아처,법사만 나온다

지상군이 도달했을때는 바바리안 , 아처 , 자이언트 , 법사 순으로 나온다.

추가로 힐러는 지상유닛을 케어 해주기 때문에,지상유닛이 클랜성 범위에 도달했을때만 나온다.






연구소는 업그레이드가 되면서도 연구가 진행이 된다 , 다만 속도는 1/8 이다

예를 들어 하루가 걸리는 2레벨 번개마법 업그레이드를 눌러놓고
연구소 레벨업 2일 짜리를 눌렀다고 가정하면..

연구소 레벨업이 끝나고 번개마법 2레벨 업그레이드는
24 - (48 * 1 / 8 ) = 18
18시간 남아 있다.




연구소는 유닛 업그레이드는 보통 다른공사하는 것 처럼 한번 선택하면 취소가 안된다....ㅂㄷㅂㄷ....ㅡ.ㅡ
연구원들 열의보소....
즉완밖에 없으니 업글 누르기전에 신중하게 ....



즉완비용은 긴 기간일수록 잼당 시간 효율이 좋다.
대충 로그함수 그래프 비슷하게 나온다고 보면 된다.
예를 들어 1일 즉완비용 100잼 , 2일 즉완비용 200잼 , 5일 즉완비용 500잼
이런게 아니라
1일즉완비용 100잼 , 2일 즉완비용 190잼 , 5일 즉완비용 400잼 .. 이런식





영웅은 업그레이드 하는 시간동안에 잔다.
전장에 투입했다가 피해를 입으면 피해를 입은 양만큼 잔다.



상대방이 이게임을 얼마했는지 계산할 수 있다.
장애물이 최초 시작했을때 40개 있고
8시간에 1개 생성되니
( 지금까지 제거한 장애물 수 - 40 ) /3
하면 지금까지 대충 몇일 했는지 알 수 있다..
다만40개이상이면더이상 장애물이 안생기니 오차가 있을 수 있다.


장애물을 제거해서 얻는 잼은 0~6개이고
잼 얻는건 사이클이 있다고 한다 0120304056 0120304056 0120304056 이런식으로 그냥 사이클 반복....
운이 좋다고해서 장애물에서 잼많이얻고 하는거 그런거 없다.



유닛을 뽑아놓은 상태에서 유닛이 업그레이드 되면
이미 뽑아놓은 유닛도 업그레이드가 된다



약탈갔을때 유닛을 투입하고 COC를 강제 종료하면 그 유닛은 3분동안 싸운다
홀치기를 할때 홀에다가 5마리 바바리안 뿌려놓고
COC를 껐다 키면 그 바바리안5마리가 홀을 부셨으면 승점과 보상이 들어와 있다.



그럼 오늘도 맛집 많이 만나시고 즐콕 하세얌 ㅋ_ㅋ


갑부

Lv87 내꺼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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