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사실 2분노 1힐보다 4레벨이상의 3번개가 효율가치가 높은맵이지만
11용이 아닌 반드시 9홀분들에게서 만렙 벌룬으로 지원받으시고
벌룬 지원을 받을수 없고 11용으로 가셔야한다면 4레벨의 3번개는 필수입니다.
(11용과 3번개는 대공을 이상하게 배치된 맵이 아니고서야 어디서나 널리 통용할수 있는 궁합입니다.)
지원받은 6레벨 벌룬투입만 잘하실수만 있다면 3별은 문제 없습니다.
하지만 바꿔말해서 벌룬투입이 제대로 되지않게 된다면 (너무늦거나 빠르다면)
6레벨 대공이 2레벨 용들을 위협하여 빠르게 몰살당하게 되는 그런 케이스 유형의 맵입니다.
따라서 안전하게는 3번개를 추천해드립니다.
<2분노 1힐 경우의 3별 공략>

당부의 말씀을 드리자면
1. 첫 용 두마리를 놓을때 집합소쪽부터 놓고 두번째 길정리 용을 암흑병사 훈련소쪽에 놓습니다.
2. 첫 길정리 용들 두마리가 엘릭서 정제소와 마법연구소를 거의 완파시켰을때
화살표와 같이 남은 하나의 엘릭서 정제소와 유닛연구소쪽으로 남은 모든 용들을 3개의 건물 배치된 넓이만큼 띄엄띄엄 배치하여 1점이 아닌 1렬로 내려가게하세요
3. 벌룬을 일찍 투입하게 되면 용들보다 미리 대공포에 닿게 되어 몰살받게 됩니다.
벌룬의 투입시기는 첫 분노시점입니다.
분노를 쓰고난뒤에 투입해도 분노 받고 다이렉트로 대공포를 향하여 빠르게 직진해옵니다.
마지막 6레벨 대공은 벌룬으로 마무리가 되어야, 또는 벌룬이 대공트랩을 모두 몸빵하여 죽고난 뒤 용들이 대공을 공략해줘야 3별 공략이 마무리 짓게 됩니다.
여기선 바바킹으로 아타 어그로를 끌곳이 그리 많진 않습니다.
다만 3시쪽의 저렙 아타가 있는데 용들이 근처에 다다르기전에 먼저 뿌려주시고 아타의 공격을 몸으로 받아내서 용들의 데미지를 최소화하세요.
-----------------------------------------------------------------------------------------------------------
공격방향 10시인 이유 - 용에게 위협적인 대공 2기 아타 3기를 조기에 제거, 후반으로 진행되도 용들이 체력이 거의 소모되지 않는다.
공격방향 5시를 배제한 이유 - 위력적인 6대공을 먼저 없앨순 있으나, 후반에 용들의 이동경로가 들쑥날쑥해지므로
(중간의 빈공간이 뇌전탑이 없고 대폭이라면 용들은 뱅뱅 돌게된다.)
또한 바바킹이 중간에 있어 바바킹이 이동하면서 용들의 이동경로를 모두 망칠수도 있다.
그리고 후에 두기의 대공에 집중 포화를 받아 2별을 장담하기 힘들고 운나쁘면 제일 윗대공은 살아남는다.
그리고 후반으로 가면 갈수록 아타에 각개격파를 당할수 있다.
4렙 3번개+11용으로 공격 가능하시다면
6레벨 대공을 삭제한후 그림처럼 내려오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