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 개요
전처럼 하드유저는 아니지만 요즘엔 라이트하게 즐겨도 골드패스 나올때부터 매달 3캐릭 또는 4캐릭 과금을 꾸준히 넣었네요 (월 5900*3 또는 4)
최근 흥미를 조금 잃긴했지만 항상 그랬듯 3캐릭 결제 했습니다
결제를 한뒤 게임을 들어가서 골드패스를 확인중 캐릭하나가 골패가 안들어와있어서 실수로 결제가 안됬나 싶어 다시 결제함.
결제후 문자로 결제요금이 조금 늦게날아왔는데 확인해보니 총 4건의 결제가 있어 재확인해보니 3캐릭 골패 적용 1건의 중복 결제가 있었습니다. 문의해보니 자기들은 해결을 못하니 애플사에 연락해보라 해서 한건의 환불 신청하니 환불 거절당했습니다.
결국 몇일동안 기다린게 억울해서 재 문의를 넣으니 기존 문의글을 전부 삭제했네요. 왜 삭제 하시냐 다시 처리좀 부탁한다 다시 문의를 넣으니 또 글 삭제. 그뒤 삭제하지말아라 한번더 말했더니 아예 대화창을 로딩창으로 변경(고객응대 무시)
요약-
1. 골패가 중복결제 됨
2. 애플사에 문의하래서 문의함
3. 중복결제건 환불 거절당함
4. 몇일 기다리고 콬에 재 문의함 (답장안옴)
5. 기존글 지워버리며 대화창 막아버림(무시)
클오클 커뮤니티 몇개 없으니 이 글 볼거라 생각하고 글 올립니다. 아니 욕설 하나 없는데다 도배를 한것도 아니고 정중하게 문의한 글이 그렇게 스트레스입니까? 대화 막아버릴정도로??
다른 캐릭들 다 대화창 되는데 문의한 계정만 대화 다 지우고 대화창 막아버립니까? 이러다 캐릭도 삭제하겠습니다 무서워서 게임하겠나요 ?? 정당한 환불요청이 묵살당하네요 5900원까짓것이라 생각할지 모르지만 저같은 서민한텐 귀중한 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