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전체보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인터하이에서 14홀 이상 클랜원 모집합니다⛱️

동히헤헤
조회: 326
2023-02-24 17:59:36
인터하이

​클랜레벨 6/ 캐피탈5

​인원수 41/50


코드명 : #2QGRCQ@Q9



가입문의 오픈톡방 주소 링크 : https://open.kakao.com/o/gfu6UUYe





인터하이 클랜 규칙



1. 클랜전 : 필참 // 2 공권 모두 사용 ( 리그전 선발 멤버를 추리기 위한 연습 and COC 참여율 보기 위한 지표 )

펫 영웅 필수 사용이 아니므로 완파보단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기 위함 또는 리그전 연습을 위한 활용

- 부득이 참석이 힘든 경우 (ex. 장기출장 / 여행 등등)는 대표분들과 상의 후 불참



2. 리그전 : 클랜전을 기준으로 15인 or 30인원 선발 - 오픈톡방 공지

리그전 선발 되신 분들은 펫 영웅 필수사용



3. 클랜게임 : 필수 (4-5천점 해서 보상 받아가시는 용도)



4. 습격전 : 필수 (따로 규칙은 없음 - 성의 있는 공격만 해주세요~)



5. 성인클랜 - 오픈톡 필수 (철새나 간보기 위한 분들은 사절합니다)





인터하이 대표 한마디



게임을 잘하는 분들도 중요하지만 열정이 있는 분들을 모십니다.

모든게 필수라 빡빡하다면 빡빡한, 하지만 게임을 즐긴다면 필수 컨텐츠들이라고 생각됩니다.



COC란 게임이 오래되다 보니 하루에 한번 접속해서 파밍하기도 힘든 것 또한 사실이나

COC를 열심히 하시는 분들이라면!! 클랜전이나, 습격전 등 COC 컨텐츠는 하루 한번 접속해서 모두 할 수 있는것들이라 판단됩니다.

(다른 게임 숙제에 비하면 정말 아무것도 아닌....)



물론 클랜전 필참이 자기 파밍해서 영웅도 재워야 하고, 영웅도 없으니 완파도 못하는데 굳이.. 라고 하실수 있으나!

영웅 풀업이신분들이나, 자기 타운홀이 완성 된 분들은 리그전을 위한 연습의 장으로 활용 하시고!

아직 자기 성장이 필요하신분들은 굳이 완파 아니여도 되니,, 클랜 참여율을 위한 지표로써 활용하고 있으니 예외 적용을 할수가 없네요!

다 같이 열심히 해서 좋은 클랜을 만들어 보고자 하는 대표의 마음이 들어가 있으니 가입시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러니 꼭 필참 하시는 열정있는 14홀 이상있는 분들을 모십니다. (못해도 노오력 하는 분들도 환영, 3별 마구마구 내는 분들도 환영!!)



클랜과 함께, 좋은 클랜원분들과 함께 저희 인터하이에서 COC 섭종 되는 날까지 같이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Lv2 동히헤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