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공포 주위를 체력높은 시설로 둘러싸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분노 마법 효과를 통해 진입을 시도한다면, 체력이 높은 시설도 한순간에 무너집니다. 이렇게 되면 대공포의 화력이 약해질텐데요, 이를 보강하는것이 아처타워 와 뇌전탑 입니다. 이 시설들은 드래곤 러쉬를 막는데에 있어서 제법 중요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아처타워와 뇌전탑의 위치를 고려해서 재구성 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외에도, 호그라이더 러쉬에 취약 해 보입니다. 호그라이더 러쉬를 애용하는 저로서, 회관 근역의 빈 공간에는 뇌전탑이 있다는것을 쉽게 예측할 수 있습니다, 가끔 반전이 일어나기도 합니다 ㅋㅋ
분노 마법 효과를 통해 진입을 시도한다면, 체력이 높은 시설도 한순간에 무너집니다.
이렇게 되면 대공포의 화력이 약해질텐데요, 이를 보강하는것이
아처타워 와 뇌전탑 입니다. 이 시설들은 드래곤 러쉬를 막는데에 있어서 제법 중요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아처타워와 뇌전탑의 위치를 고려해서 재구성 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외에도, 호그라이더 러쉬에 취약 해 보입니다.
호그라이더 러쉬를 애용하는 저로서, 회관 근역의 빈 공간에는
뇌전탑이 있다는것을 쉽게 예측할 수 있습니다, 가끔 반전이 일어나기도 합니다 ㅋㅋ
진영 깊은곳에 2x2 공간을 늘려보심이 어떨까요.
창고가 앞쪽을 감싸고잇더라도 2개밖에 바리게이트역할을 못하기떄문입니다
1선-2선-중앙 이렇게 잇을떄 이상적인배치는 대공포가 중앙1개 2선2개가 잇는배치
(사이 간격이 너무 멀리잇지는않고, 타운홀과 3개가 딱붙어 잇지않는 정도)고 이런배치가 공격자입장에서 벌룬을 쓰기도 호그를 쓰기도 애매한 배치이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