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본섭 넘어오면서 변경사항
- 길리 영혼패턴 무조건 오른쪽 시작이었는데 본섭에선 더러 왼쪽에서도 시작함
- 배메만 그런진 몰겠는데 비화랑 일렬종대 침묵이 상태이상이라 변신기로 면역인거 본섭 넘어오면서 풀린듯
* 배메 변신기쓰면 상태이상저항 1000되서 모든 상태이상이 면역임
그래서 비화랑 일렬종대 패턴이 씹히는 경우가 있었음
클리어 캐릭 : 배메, 검신, 소환사
배메는 퍼섭에서도 이미 2클했었고 본섭 넘어와서도 코인 3개도 안쓰고 클리어함
이 직업은 고인물도 많고 워낙 좋아서 챌린지 랭킹1위가 40초대임
아마 전략적 코마하면서 딜 엄청 때려박은거같음
배메는 그냥 다필요없고 쇄패에 로또가 몇번 터지냐에 따라 클속도가 나뉘는듯
저는 진관 2분30초~3분20초 걸림 코마안하고 그냥 주구장창패고 신화가 정령사인것도 있고...
정령사나 탈출시켜줬음 좋겠네
소환사 딜은 안샘
근데 문제가 뭐냐면 딜 자체가 약해서 하루종일 패도 방생딜로는 흠집도 못낸다는거임
그래서 어느 구간에선 꼭 코마를 해야함 그게 아니라면 카시라모스 쿨감세팅이라도 해야할듯
생각보다 할만함
검신
소환사가 생각보다 할만하다면 검신은 생각보다 더 사기캐릭임
딜이 좀 부족했는데 이건 정자비를 안먹어서 스킬을 돌릴게 없어서 약한거였지
정자비 먹었으면 스킬이 쉴새없이 돌아서 그냥 쾌적하게 깼을거같음
걍 차원이 다름 그로기까지 도망다니면서 코파다가 그로기때 불렛박고 다박으면 피 다 까임
더 무서운건 네임드에서 1각박고 보방가도 치다보면 쿨이 돌아서 3각 쓸수 있다는거임
심지어 시로코픽도 록시에 차고있는 템도 심광나트라 유틸이 바드나후 공이속밖에 없다는것
전반적으로 느낀점은 반성해야겠다랑 하다보니 재밌다는거
솔직히 던파 그동안 걍 좋은버퍼 좋은템맞추고 좋은직업으로 딜찍누하는겜이었다가
이런컨텐츠 하면서 정말 반성해야겠단 생각이 들었음 컨 늘릴 기회라 생각함
결론 : 땡기면 1~2캐릭만 돌아도 될거같음 이거 이틀돌아야 계귀석영 18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