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투장 캐릭터밸런싱]
<귀검사 (남)>
소울브링어
* 툼스톤
- 공격력이 20% 감소합니다.
- 저주 효과가 50% 감소합니다.
* 흑염의 칼라
- 흑영검의 공격력이 10% 감소합니다.
버서커
* 혈십자
- 1단계 적용 HP의 상한선이 증가 합니다.
- 40% -> 50%
* 폭주
- 상태이상 내성 증가량이 전 레벨 200으로 고정됩니다.
아수라
* 살의의 파동
- 공격력이 10% 감소합니다.
<귀검사 (여)>
* 회전격
- 회전 공격의 날리는 힘이 대폭 증가합니다.
-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38레벨 기준 40초 -> 35초)
* 승천검- X축 공격 범위가 증가합니다.
소드 마스터
* 섬광- 시작쿨타임이 증가합니다. (18초 -> 20초)
데몬슬레이어
* 데몬슬레이어의중갑 마스터리- 체력증가량이 감소합니다.
* 혈지군무- 쿨타임이 증가합니다. (40초 -> 45초)
베가본드
* 비상- 쿨타임이 증가합니다. (10초 -> 12초)
* 발화- 시전 범위가 감소합니다.
<격투가 (여)>
넨 마스터
* 나선의넨 - 공격력이 10% 감소합니다.
<격투가 (남)>
넨 마스터
* 나선의넨 - 공격력이 10% 감소합니다.
스트리트 파이터
* 일발화약성- 돌려차기의 y축 공격 범위가 감소합니다.
<거너 (남)>
* 윈드밀- y축 피격 범위가 20% 감소합니다.
레인저
* 리벤져
- 피격 당하는 적을 기절시키지 않고 슈퍼아머 브레이크 효과를 가지도록 변경됩니다.
- 피격 당하는 적이 크게 넉백되도록 변경됩니다.
* 헤드샷
-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 관통력이 증가합니다.
- 백스텝 중 사용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 멀티헤드샷
- 공격력이 30% 증가합니다.
- 최대 동시 공격 개체수가 증가합니다. (2 -> 5)
메카닉
* 회심의랜드러너
- 스킬 레벨이 상승할 수록 쿨타임이 감소하게 변경됩니다.
- 1레벨 쿨타임이 증가합니다. (10초 -> 17초)
<거너 (여)>
* 탑스핀 - y축 피격 범위가 20% 감소합니다.
레인저
* 리벤져
- 피격 당하는 적을 기절시키지 않고 슈퍼아머 브레이크 효과를 가지도록 변경됩니다.
- 피격 당하는 적이 크게 넉백되도록 변경됩니다.
* 헤드샷
-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 관통력이 증가합니다.
* 멀티헤드샷
- 공격력이 30% 증가합니다.
- 최대 동시 공격 개체수가 증가합니다. (4 -> 7)
메카닉
* 위기의랜드러너
- 스킬 레벨이 상승할 수록 쿨타임이 감소하게 변경됩니다.
- 1레벨 쿨타임이 증가합니다. (20초 -> 27.9초)
* G-3 랩터 - 공격력이 10% 감소합니다.
<마법사 (여)>
* 위상 변화 - 쿨타임이 증가합니다. (10레벨 기준 37.8초 -> 40초)
소환사
* 채찍질
- 소환사로 전직 시 기본 공격 중 캔슬하여 사용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 띄우는 힘이 추가됩니다.
* 저놈 잡아라!
- 기본 공격 중 캔슬하여 사용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 캡슐에 타격되는 적이 경직되도록 변경됩니다.
- 캡슐 타격에 띄우는 힘이 추가됩니다.
* 환수 강화 오라 - 소환사 본인과 소환수들의 적중률을 증가시켜주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정령 희생
- 기본 공격 중 캔슬하여 사용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 희생 범위가 전 레벨 400PX로 고정됩니다.
- 시전 후 딜레이가 감소합니다.
- 아도르, 나이아스, 스토커, 위스프 희생 공격
- 33레벨 습득 시 하급 정령 소환 숫자가 1 증가하도록 변경됩니다.
<마법사 (남)>
엘레멘탈바머
* 엘레멘탈 캐넌
- 투사체 속도가 20% 감소합니다.
- 공격 판정이 전방으로 변경됩니다.
<프리스트>
크루세이더
* 크로스크래쉬 - 스킬 공격력 증가 버프의 효과가 50% 감소합니다.
* 생명의 원천 - 부활 후 무적시간이 추가됩니다.
<도적>
* 인법: 허물벗기 - 사용 시 공중 워프 높이가 증가합니다.
* 커스스피어 - 저주 효과가 50% 감소합니다.
로그
* 사이드 스텝 - 쿨타임이 증가합니다. (2초 -> 4초)
* 문아크
- 적중률 증가량이 감소합니다. (13레벨 기준 4% -> 2%)
- 회피율 증가량이 감소합니다. (13레벨 기준 3.6% -> 2%)
<나이트>
엘븐 나이트
* 압도 - 칼을 내려 꽂기 전 딜레이가 증가합니다.
<다크나이트>
* 웨이브 - 쿨타임이 증가합니다. (4.5초 -> 6초)
* 다크익스플로젼
- 시작쿨타임이 증가합니다. (15초 -> 18초)
- 쿨타임이 증가합니다. (16초 -> 18초)
[개선 사항]
* 흑룡대회, 황룡대회, 청룡대회에서 대기시간 감소 기능이 추가 됩니다.
- 대진표에서 SPACE 버튼으로 대기시간을 감소 할 수 있습니다.
- 대전 시작 전, SPACE, X, ESC키 입력으로 즉시 대전시작이 가능하게 됩니다.
* 지옥파티 APC출현시 발생하던 렉이소폭 개선됩니다.
* 이계의 틈 보스방에서, 던전해상도 배율이 100%(800*600)로 고정됩니다.
* 던전 결과 화면의 사냥 경험치에 마우스 오버 시 처치한 네임드몬스터에 대한 정보가 추가됩니다.
- 처치한 보스 몬스터, 네임드 몬스터, 챔피언 몬스터 순서로 정렬됩니다.
* 세트 아이템의 세트 옵션이 상의의 등급에 영향받지 않고 최상급 기준의 스탯으로 고정됩니다. 기존 세트 아이템을 소유한 경우에도 최상급 기준의 스탯으로셋트 옵션이 적용됩니다.
[버그 수정]
* 거부하는 자의 진실된 신념 크로니클 세트 아이템 효과의 5세트 효과 툴팁에서, 회피율이 일치하지 않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구)해신의 저주를 받은 천 세트 아이템 효과의 5세트 효과 발동조건 중 HP 비율이 툴팁과 일치 하지 않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구)해신의 저주를 받은 경갑 세트 아이템 효과의 5세트 효과 발동조건 중 HP 비율이 툴팁과 일치 하지 않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구)해신의 저주를 받은 중갑 세트 아이템 효과의 5세트 효과 발동조건 중 HP 비율이 툴팁과 일치 하지 않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구)해신의 저주를 받은 판금 세트 아이템 효과의 5세트 효과 발동조건 중 HP 비율이 툴팁과 일치 하지 않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해신의 저주를 받은 판금 세트 아이템 효과의 5세트 효과 발동조건 중 HP 비율이 툴팁과 일치 하지 않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해신의 저주를 받은 티타늄 아머 세트 아이템 효과의 5세트 효과 중 저주 상태이상 레벨이 낮은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해신의 저주를 받은 체인 레깅스 세트 아이템 효과의 5세트 효과 중 저주 상태이상 레벨이 낮은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결투장에서 Critical 문구가 출력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줌 인 이펙트 적용 시 아바타인벤토리캐릭터뷰의 오라 아바타이펙트 위치 이상 현상이 수정됩니다.
* 스트라이커(남) –홍염질풍각 스킬에머슬 시프트의 데미지 증가 효과가 적용 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숙련된 싸움꾼의 판금 상의의 결투장 적용 옵션이 다른 숙련된 싸움꾼 상의보다 소폭 높았던 점이 수정됩니다.
* 동일한 아이템을 스위칭 하여 세트 옵션을 중첩 혹은 지속시키는 현상이 수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