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이벤트/패치 소식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공지] 과실케어 서비스 지연에 따른 안내

아이콘 Narru
조회: 1188
2018-09-24 15:53:16

안녕하세요. 던전앤파이터입니다.

 

지난 8/30(목) ‘과실 케어 서비스’에 대한 매거진 등록 이후 많은 모험가님들께서 고객센터로 1:1 문의를 남겨주고 계십니다.  

 

 

 

위의 그래프와 같이 시즌6. 할렘 업데이트 이후 소폭으로 상승하던 1:1문의 접수건이 과실케어 매거진(8/30) 등록 후 

약 3배 가까이 상승하였습니다.

 

이에 고객센터 서비스 담당자분들이 평일/주말을 가리지 않고 빠른 처리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지만,

확인/처리까지 많은 시간이 소요되면서 10일 이상 처리가 지연되고 있는 점 양해의 말씀 드립니다.

 

최근 자주 발생하는 실수와 게임 내에서 직접 해결할 수 있는 실수 유형을 안내해 드리니 

아이템을 구입하거나 1:1 문의를 접수 하시기 전, 꼭 한 번씩 확인 부탁 드립니다.

 

 

 ▣ 최근 자주 발생하는 실수 TOP3

 

1위. 마수 상점 구매 실수

 - 버퍼용/딜러용 아이템을 혼동

 - 합성에 필요한 재료 아이템 혼동(무탐/황홀/하늘)

 

2위. 할렘 레전더리 상점 구매 실수

 - 방어구 부위/재질 혼동

 

3위. 루크 레이드 상점 구매 실수

 - 입장권을 구매하려다가 합성법 상자 구매

 

 

▣ 레전더리 방어구의 재질을 잘못 선택한 경우 꼭 확인해주세요!

 

할렘 에픽 방어구 제작 시에는 ‘레전더리 방어구’ 재질이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 할렘 에픽 방어구를 제작할 때는 재료로 들어가는 방어구 재질이 아닌, 제작하려는 합성법의 재질이 적용됩니다. (동토 합성법 = 판금)

 

 

끝으로 다가오는 9/22(토)부터는 추석 연휴가 시작될 예정입니다.

 

연휴 기간동안 가족분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며, 

연휴 이후에는 고객센터 서비스를 기다리고 계실 모험가님들 위해 더욱 분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v89 Narru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