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던전앤파이터입니다.
7/9(목) 정기점검 중 업데이트 되는 내용을 알려 드립니다.
▒ 캐릭터 변경 사항
<격투가(남) 공통>
* 기본 공격
- 첫번째 공격 후 두번째 공격으로 보다 매끄럽게 연계되도록 첫번째 공격의 딜레이가
조정됩니다.
- 격투가(남) 2차 각성 스킬들이 싸우자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현상이 수정됩니다.
<레인저(남)>
* 헤드샷
- 백스텝 중 사용 시 y축 피격 범위가 비정상적으로 증가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베가본드>
* 삼재검
- 검기가 날아간 뒤 공격 판정이 남아있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스트리트파이터(남)>
* 그물투척 강화(TP)
- 맥시멈 레벨이 3으로 변경됩니다. 마스터 레벨은 1로 기존과 동일합니다.
- 습득 시 준비 동작시간이 50% 감소하며, 이후 레벨 1 상승 당 10%씩 추가로 감소합니다.
* 그물투척
- 재투척 쿨타임이 7초 → 6초로 감소합니다.
* 룰 브레이크
- 컨버전 가능목록에 마운트가 포함됩니다. 크레이지 발칸 역시 컨버전의 영향을 받습니다.
* 사공수련
- 중첩횟수에 따라 중독 데미지가 증가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다음 스킬의 상태이상 레벨이 상승합니다.
- 바늘 투척 출혈 레벨 10
- 독병 투척 중독 레벨 10
- 베놈 마인 중독 레벨 20
- 광폭혈쇄 출혈 레벨 20
- 체인 드라이브 출혈 레벨 20
- 만천화우 출혈 레벨 15
<스트리트파이터(여)>
* 천라지망 강화(TP)
- 맥시멈 레벨이 3으로 변경됩니다. 마스터 레벨은 기존과 1로 기존과 동일합니다.
- 습득 시 준비 동작 시간이 50% 감소하며, 이후 레벨 1 상승당 10%씩 추가로 감소합니다.
<버서커>
* 버스트 퓨리
- 1차 충격파를 생성한 뒤, 분출되기까지의 시간까지도 분출 시간에 포함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분출 초반 구간에 다단히트가 과도하게 일어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다단히트 간격이 0.25초 → 0.2초로 변경됩니다.
> 분출시간이 5초 → 4초로 변경됩니다.
- 출혈이 걸린 적에게 다단히트 수가 감소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스킬 사용 후 슈퍼아머 상태가 지속적으로 남아있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ㅁ개발자 코멘트 '버스트 퓨리' 스킬이 가지고 있던 여러 가지 버그를 수정하기 위해 소정의 프로세스 변경이
필요하였습니다. 스킬 프로세스를 수정하면서, 스킬의 총 연출시간이 증가할 수 있었으나
다단히트 간격과 분출시간을 조정하여 전과 동일한 플레이 타임으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도록 밸런스를 조정하였습니다.
▒ 편의성 개선
* 스킬 쿨타임이 소수점 단위로 표기됩니다.
* 용병 일괄 출전에서 출전 가능한 용병이 없을 경우 버튼이 비활성화됩니다.
* 용병 일괄 출전 버튼 이미지가 수정됩니다.
▒ 캐릭터 버그 수정
* 버서커
- '블러드 리븐' 스킬이 파티 플레이에서 버서커를 인식하지 못한 적에게 마지막 충격파가
히트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간헐적으로 '블러드 소드'의 폭발 공격력에 '혈십자'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배틀메이지
- '봉인' 스킬의 효과가 미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메카닉(남)
- '일제 카운트다운' 사용 시 'Ex-S 바이퍼'나 'Ex-S 바이퍼 Zero'가 잠시 쉬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다크나이트
- 콤보 슬롯에 스킬 쿨타임 시간이 나오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기타 버그 수정
* 땅다먹기 던전 관련 오류가 수정됩니다.
- 복부인이 판매하는 '몽쿠츠 크리쳐 상자[이벤트]' 구입 불가 현상이 수정됩니다.
- 땅다먹기 던전 내의 전략 아이템 사용 불가 현상이 수정됩니다.
- 넘쳐나는 편의점[이벤트]에서 코인이 50개 이상 지급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고대던전 입장 재료 부족 시 준에게서 구입할 수 있다는 알림이 나오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업데이트 내용을 숙지하시어 게임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