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스커 여스커 모두 강권이라는 버프를 사용하는데, 강권을 걸면 상대방이 잠깐의 경직이 걸리고 플레이어 캐릭터도 약간의 역경직이 느껴집니다. 타격 사운드가 묵직해지고, 위에 열거한 경직성때문에 한방 한방을 쌔게 꼿는 느낌이죠. 또한 머슬시프트로 스킬간 캔슬을 통해 콤보를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단점은 일단 스킬을 쏟아붓기 때문에 빠른 시간안에 딜로스가 납니다. 딜로스때에는 딜을 넣을 수단이 별로 없죠.
타격감을 원하신다면 추천 드리긴 하겠습니다만 타 클래스들과 비교해서 상대적으로 쉬운 캐릭터는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아...단점 추가해드리자면 범위 고자입니다. 범위스킬로 방정리하는 현 추세에 좀 안어울리는 캐릭터 입니다. 템 파밍이 되어 있지 않다면 스킬은 스킬대로 쏟아붓고 딜이 안나와 딜로스땐 평타만 칠 가능성도 있습니다. 단시간 DPS로 따지면 모든 스킬의 연계를 통해 스킬들을 쏟아넣기에 딜링은 정말 높습니다. 물론 템이 파밍되어있을 기준이구요. 그러나 장시간 DPS로 열거하면 높은 편이긴 하지만 귀족들을 따라가긴 힘듭니다.
타격 사운드가 묵직해지고, 위에 열거한 경직성때문에 한방 한방을 쌔게 꼿는 느낌이죠.
또한 머슬시프트로 스킬간 캔슬을 통해 콤보를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단점은 일단 스킬을 쏟아붓기 때문에 빠른 시간안에 딜로스가 납니다.
딜로스때에는 딜을 넣을 수단이 별로 없죠.
타격감을 원하신다면 추천 드리긴 하겠습니다만 타 클래스들과 비교해서 상대적으로 쉬운 캐릭터는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범위스킬로 방정리하는 현 추세에 좀 안어울리는 캐릭터 입니다.
템 파밍이 되어 있지 않다면 스킬은 스킬대로 쏟아붓고 딜이 안나와 딜로스땐 평타만 칠 가능성도 있습니다.
단시간 DPS로 따지면 모든 스킬의 연계를 통해 스킬들을 쏟아넣기에 딜링은 정말 높습니다.
물론 템이 파밍되어있을 기준이구요.
그러나 장시간 DPS로 열거하면 높은 편이긴 하지만 귀족들을 따라가긴 힘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