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섀댄] 섀도우 댄서 2차각성 [그림리퍼] 개선안

갓베
댓글: 1 개
조회: 576
2015-05-03 03:26:32
본 글에선 데미지 상향 요구는 자제할것입니다.
※ 필요없단게 아닙니다.

1. 스킬들 구조 변경
파이널 디스트럭션 잡기화/단검투척 백어택이 아니더라도 후방타격/심장적출 특수경직화

2. 그림자 이동 스택화 or 베일드어택 부가효과 추가
그림자 이동을 최대스택 4개의 스킬로 하던지
베일드 어택 부가효과로 6→7스택 넘어갈때 1회 전방공격도 후방공격 판정
7스택상태에서 스킬 3번당 1회추가 최대 2회까지 저장

3. 베일드 어택 지속시간 증가
6초로는 "혼자" 버프스위칭만해도 사라짐 그렇담 파티는?
20초 이상 + 은신상태시 사라지지 않음
이정고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4. "특성"스킬인 만큼 "특성"있게
특성스킬이 모두다 데미지 상승 + 부가효과 있으면 조금.
이게 무슨 "특성" 스킬이죠?
넣을만한것이 없는것은 맞지만 특성스킬에 넣어도 될 것을 크로니클에 넣었다고 보입니다

5. 2차각성기 체인리액션 뭐하는 스킬이죠?
낮은 데미지 + 쿨타임 + 추잡한 이펙트 = 사용할 가치 0%
어디에다 사용하죠?
딜을 넣을때 사용할 구석이 있나요?
좋아하는 연계에 사용할수 있나요?
"그나마" 쓸만한 홀딩시에 본체는 줄타기다가 멀어지는데?

이상한 조작키 삭제한뒤 아슈타르테 사도화 스킬과 같이 스킬에 부가효과를 달아주고 끝날시,스킬재입력시 한방기 주는것이 낫다고 봅니다.

부가효과 예시로는

칼날폭풍,파이널 디스트럭션 사용시 범위내,밖으로 다단히트+몹몰이 효과
암살+심장적출 사용시 추가홀딩
절명의 그림자 범위내의 적 추가데미지 홀딩

이런효과가 아니더라도 무언가 역변이 일어나지 않는한
체인 리액션은 스킬포인트 500이나 주면서 찍을 가치가 0% 입니다
절대 데미지,쿨타임,이펙트 문제가 아닙니다.

---------------------------------------글을 끝마치며.

체인 리액션 부가효과가 홀딩을 너무 주는감이 있습니다.
인정합니다.
칼날폭풍,디스트럭션,절명의 그림자시 추가데미지만 줘도 감지덕지 합니다.

솔직히 생각나는데로 욕심따라 막 적었습니다
어짜피 재가 적어놓은대로 패치될 확률은 0%인데 뭐ㅋㅋ..
그렇지만 70요구하면 50 30주는것도 사실이니.. ㅋㅋ

내일 일어나서 문의로 징징대야지

◎읽어주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