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븐나이트>
* 라이언 킥
- 쿨타임이 6초에서 5초로 변경됩니다.
- 공격력이 22% 증가됩니다.
* 실드 스타크
- 공격력이 50% 증가됩니다.
* 에이션트 보어
- 공격력이 9% 증가됩니다.
* 에이션트 디어
- 공격력이 8% 증가됩니다.
* 압도
- 공격력이 13% 증가됩니다.
* 엘비쉬 점프
- 공격력이 8% 증가됩니다.
* 신록의 검
- 공격력이 10% 증가됩니다.
* 체인러쉬
- 휘두르는 동작의 공격력이 5% 감소됩니다.
- 밀치는 동작의 공격력이 26% 감소됩니다.
* 철벽방어
- 공격력이 9% 증가됩니다.
* 자연의 속박
- 공격력이 27% 증가됩니다.
* 런지 에볼루션
- 공격력이 15% 증가됩니다.
* 분쇄
- 공격력이 8% 증가됩니다.
* 천마섬광
- 공격력이 21% 증가됩니다.
- 쿨타임이 130초에서 145초로 증가됩니다.
* 생명의 전조
- 공격력이 6% 증가됩니다.
* 신뢰의 돌파
- 공격력이 14% 증가됩니다.
* 트와일라잇 유니콘
- 공격력이 25% 증가됩니다.
* 실드 스타크
- 휘두르는 동작의 공격 범위가 확대됩니다.
* 강인한 신념
- 물리 크리티컬 확률 증가 기능이 추가됩니다. (10레벨 기준 10%)
* 가디언 라이딩
- 수호자 포니의 HP가 100% 증가됩니다.
* 방어 태세
- 방패 방어 쿨타임 증가 옵션이 삭제됩니다.
- 엘븐나이트가 방어 태세를 습득하면, 방패 방어 시전 시 상태이상에 면역이 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ㄴ 결투장에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워 크라이
- TP스킬이 삭제됩니다.
- 이제 디펜드 앤 크라이 세트의 세트효과를 통해 파티원의 공격력과 적중률을 올려주지 않습니다.
* 에이션트 보어
- 전진거리가 모든 레벨 구간에서 동일하도록 변경됩니다.
* 선고
- 휘두르는 동작이 빠르게 변경됩니다.
- 튕기는 방패가 삭제됩니다.
- 기절 기능이 삭제됩니다.
- 단일 타겟 관련 기능이 삭제됩니다.
- 디버프 최대 횟수가 20회에서 10회로 변경됩니다.
ㄴ 디버프 추가데미지의 총합은 유지됩니다.
* 압도
- 적 물리/마법 방어력 감소 기능이 삭제됩니다.
* 엘비쉬 점프
- 충격파가 물리 독립 데미지에서 물리 퍼센트 데미지로 변경됩니다.
* 자연의 속박
- 첫 타격시 적을 밀어내는 기능이 삭제됩니다.
- 엘븐나이트 앞으로 당겨오는 기능만 유지됩니다.
* 분쇄
- 1레벨 분쇄 강화에 소모되는 TP 소모량이 3에서 2로 변경됩니다.
* 대자연의 가호
- 던전 입장시 파티원에게 표시되는 버프 아이콘이 삭제됩니다.
* 신뢰의 돌파
- 충전시 돌진하는 기능이 방향키 전진 입력시 돌진하는 기능으로 변경됩니다.
- 이제 신뢰의 돌파를 제자리에서 시전 시, 전방으로 소폭 전진하지 않습니다.
- 돌진 다단히트가 삭제됩니다.
ㄴ 다단히트 데미지는 방패타격, 방패파괴에 합산됩니다.
* 체인 스트라이크
- 스킬의 후 딜레이가 감소됩니다.
* 자연의 분노
- 끌어당기는 범위가 넓어집니다.
- 이제 나무 줄기가 솟아오른 후에 체인러쉬로 캔슬하여도 데미지가 끝까지 적용됩니다.
* 트와일라잇 유니콘
- 타격범위가 넓어집니다.
* 3차 크로니클 디펜드 앤 크라이 세트
- 3세트 효과 삭제 : 워크라이 공격력 증가율 2% 추가증가, 압도 방어력 감소치 20%증가
- 3세트 효과 추가 : 방패 방어 데미지 감소율 10% 증가, 반격 공력력 20% 증가, 압도 공격력 20% 증가
- 6세트 효과 삭제 : 워크라이 공격력/적중률 증가 능력의 50%만큼 300px 범위내의 파티원에게 적용되도록 변경되며, 쿨타임과 지속시간이 30초로 변경, 압도 지속시간 15%증가
- 6세트 효과 추가 : 워크라이 공격력 증가율 10% 추가 증가, 철벽방어 이동속도 30% 증가, 공격력 30% 증가
- 9세트 효과 삭제 : 압도 방어력 감소치 25% 증가
- 9세트 효과 추가 : 압도 공격력 20% 증가, 충격파 범위 25% 증가
* 아이템
- 파괴의 용암석 대검
ㄴ '워 크라이' 공격력 증가율 10% 추가 증가 옵션이 추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