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시대 인벤 에이레네 서버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프랑과 에습관계는 전쟁만이 답..

아이콘 마법부여
댓글: 47 개
조회: 2574
추천: 2
2009-07-07 09:49:05
프랑쪽에서 에습과의 관계를 낙관적으로 생각하는 분이 보이시는데.. 그건 불가 -_-;;
역사적 상황적으로 에습은 프랑에 엄청난 열등감과 자격지심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을 절대 해결할수 없다는..
해결할 방법이라고는 에습을 최대한 압박하고 프랑을 늘리고 에습신규유치를 막고 프랑신규유치하는 방법밖에..
햇빛모드는 적을 키워주는것일뿐 문제해결은 안된다는 진리... 이에는 이로 대처해야만 무시당하고 핍박받지 않는다는진리

에습과 프랑과의 관계는 아주 과거부터 시작된다..
대항이 시작했을때 많은 써버들이 있었지.. 물론 전부pk고 제우스등등 뭐 이런 이름으로 여러 썹이 있었다.
처음에는 신3국은 존재하지도 않았다.. 당연히 지중해 + 동지중해는 모조리 에습땅이었지.. 폴투가 상대가 안될수 밖에..

그러다가 한참후 프랑,네덜, 베네가 생기게 되었다..
헬리오스와 셀레네로 통합되기전의 다른 썹은 기존 국가들에 다른국가도시 몇개 생긴정도지만.. 에이레네는 6개국이 동시에 출발하게 된거지..헌데 에이레네가 논피케이 신썹이 되면서 신규유저도 많았지만 빠르게 대괴수로 자란것은 구썹에서 유해를 피해 모든것을 버리고 이주한 이주민이었지... 그중에서 에습을 고른 사람들의 입장은 어떤것일지 생각해보면된다..

가장 편하고 날로먹는 국가 에습을 했는데.. 신썹에는 이게 왠걸 그게 아니라는거... 프랑스하고 베네가 에습땅을 다 먹어버렸네.. 멀고먼 동지중해는 그렇다쳐도 서지중해는 당연히 에습땅이라 생각하는데 말이지.. 서지중해를 프랑이 다 먹어버리고 있네... 이건 에습의 기득권에 대한 침략이야.. 이렇게 생각하게 되는것이다..

거기에 엎친데 덮친격으로 프랑이 칙명을 빨리뚫고 부를 축적하면서 서지중해에서 에습은 사라지게 되었을뿐아니라 에습의 중추라 믿었던 사람들조자 프랑으로 망명하여 눌러앉는 배신행위까지 하는걸 보니 눈이 뒤집힐수 밖에.. 그래서 프랑스 하는일에 사사껀껀 꼬투리잡고 비방하고다니고 틈만보면 공격하고 이러고 다니지만 모조리 실패.. 프랑은더너욱 강해지고 에습은 다른당시2개썹에 비해 완전초라함.. 더더욱 열받을수 밖에 없게 된다는거..

에습을 달래려면 프랑이 망해주는 수 밖에 답이 없다.. 그들은 프랑이 없었던시기를 기억하고 있으니..
당연히 타협이나 화해는 있을수 없다.. 그것은 단지 휴전일수는 있어도..
거기에 폴투는 에습하고 프랑이 사이가 좋아지는걸 에습에게 절대 허락하지 않을것이라는 것도 잇다.. 휴전조차도 폴투는 허가하지 않을것이라는것이지...

세상에서 가장 골치아픈것중에 하나가 열등감에 정신못차리는 어리석은자와 대화하는것이다..
시대가 어떻게 바뀌었던 상황이 어떻게 바뀌었던 고려하지 않고.. 오로지 자기 연민과 열등감에 눈에 뵈는게 없으니 뭔말을 해도 못들어먹는건 당연지사.. 차라리 벽과 대화하는게 쉬울것이다.


- 시간순서를 혼동한게 있어서 일부 수정 -

Lv70 마법부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