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시간의 접전 끝에 <2016 라온배 군신대회> 예선전 리그가 모두 끝이 났습니다.
예상대로 죽음의 조 B조에서 초반부터 난전의 양상을 보였으며,
각 팀들 간 물고 물리는 접전 끝에 순위 또한 여러번 뒤바뀌는 혼전 속에서
끝내 본선 진출팀이 가려 졌네요.
B조의 파트너. 초반 라온과의 승부처에서 승리를 결정 짓고 2세트에 베네치아함대를 만나
고전하며 역전. 마지막 강력한 우승후보 BOSS와의 승부에서도 승리를 결정 지으며 당당히 1위.
(제 개인적 관점에서 B조의 MVP를 드리고 싶었던 파트너 아브라함웃딘님의 플레이가 예술 이었습니다.)
라온의 첫패배, 이 후 역전승을 거듭하는 명 경기를 펼치며 2위로 안착.
죽음의조에서 난전을 펼치며 극강의 팀웍을 보여준 BOSS 와일드카드 획득 본선 진출 확정.
B조의 또다른 우승후보 였던 베네치아함대. 첫 패배의 아픔을 씻고 파트너를 초반 압박 압도적으로
압서가는 듯 하였으나.. 파트너의 뒷심에 역전패.
(베네치아함대의 정정림님의 제독 플레이는 정말 인상 깊었습니다.)
A조의 폭풍팀은 용병팀과 승점과 득실차가 모두 동률인 상황에서 1위 쟁탈전을 위한
마지막 세트까지의 혈전을 펼치며 리콘의 거센 추격을 결국 뿌리치고 조1위 확정.
1위는 프랑스 최정예 폭풍, 2위는 경험과 실력을 두루 갇춘 팔방미인 팀원들의 조합 용병팀,
리콘팀의 분전. 마지막 폭풍과의 경기에서 리콘팀 승리 시 A조 3팀이 모두 2승1패가 되는
대혼전의 양상이 될 뻔 하였으나 추격에 실패. 폭풍에 1위를 내어주며 3위 와일드진출.
강팀들 속에서 반란의 주인공으로 예측 되었던 파즈베가. 복귀자들의 연습 부족 이었을까.
A조의 그들을 막지 못하고 패.
C조 Gray색이야 팀은 압도적인 화력을 자랑하며 일찌감치 조 1위를 결정 짓고 휴식을 취했습니다.
C조의 다크호스 벤츠팀은 혼전 끝에 2위를 쟁탈하고 본선에 안착 하며 모든 본선 진출팀이 가려졌습니다.
멋쟁이들의바다팀 모의전 및 대회에 거의 처녀 출전인 패기의 출격식. 비록 4위를 하였지만 끝까지 분투.
이기는 그림에서 날벼락 맞은 황호FC팀. 팀원 한분의 대회규정 미숙지와 규정 위반으로 인한 벌점 패배..
(기뢰금지와 장갑+39한도 위반) 조2위로 올라갈 기회를 놓치며 조3위.
와일드카드로 끝까지 다른조와 득실차 경합을 펼쳤으나 리콘과 BOSS팀에 패배. 와일드카드 획득 실패.
추신. 제가 중계를 B조 밖에 할 수 없던 상황이라 B조의 내용이 상세하다는 점, 양해를 구한다는 말씀 전합니다.
각 조의 다른 팀들을 모두 영상에 담지 못해 저도 한 스럽습니다. 다른 조의 팀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올립니다.
그리고 매 게임마다 명경기를 속출 하며 보는 저희를 흥분 시키고 설레이게 해 주신
참가팀 분들께 감사의 인사 올립니다. 군신을 보았습니다.
7월3일 오후 7시 본선 경기 또한 중계 예정이며, 집결지는 제독(대표자)분들께 따로 공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거점 항구는 한군데서 모두 모여 동시 진행 할 예정이며, 최대한 많은 팀들이 화면에 담길 수 있게 촬영
하도록 하겠습니다.
(ㅇ프리카) 생방송 중계 방제 - 헬레네 라온배 군신 본선 (3일 오후6시30분 생방 예정)
예선에 참전하신 모든 분들 감사 드리고, 아프리카 중계로 구경 해 주신 많은 분들 응원 해주시고 관심 가져 주셔
감사 드린다는 말씀 올리옵니다. 내일 본선에서 다시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예선리그전 결과 및 본선 진출팀(확정)

☆ 본선 토너먼트 진출팀 및 본선 8강 배정.

아프리카 중계(B조) 다시보기 링크
http://live.afreecatv.com:8079/app/index.cgi?szType=read_ucc_bbs&szBjId=laysu12&nStationNo=17030530&nBbsNo=18930501&nTitleNo=38138142&nRowNum=15&szSkin=&nPageNo=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