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시대 인벤 헬레네 서버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염파씨가 자아성찰 잘하고 있는 이유

이중허리
댓글: 8 개
조회: 1216
추천: 4
2021-12-29 15:36:31
염파씨는 ㅎㅋ씨를 무지 좋아하는 발정난 X알딸랑충이다.

근데 염파씨는 현실에 있는 여자들은 관심없고, 넷상에 있는 가상의 허망한 존재한테 목을 메고 있는데, 이는 대항온 내에 자신의 입지(?),스펙(?)에 자신이 있으나, 현실온에서의 자신은 아무것도 내세울게 없는 찐따라는 사실을 스스로도 아주 잘 알고 있다는 뜻이다.


염파는 현실온에서 객관적으로, 자신보다 나은 사람한테는 찍소리도 못하고 게임얘기로 시작해서 끝내는 끝내주는 정신승리를 시젼하나, 현실온에서 아주 작은 무언가라도 생기면 인벤이나 넷상에서 동네방네 자랑질을 오~~~~~지게 하고 다닌다.
즉 자신이 아파트 20억(사실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으나) 산다고 다른 누군가보다 훨씬 잘산다는 제스처를 보여주고 있지만, 20억 자산(?)가 인 놈이 차 한대도 없다.

이건 자기자신을 아주 잘 자아성찰 하고 있는것이다. 뚜벅이는 문제가 되지 않는다. 형편이 마땅치 않거나,운전에는 관심이 없어서,대중교통 이용해도 삶에 지장 없어서 등등이 많지만,

옛말에 차가 있어야 연애를 할수 있다는 틀딱꼰대스러운 말이 있듯이, 순수 와꾸,매력으로만 여자 꼬실 수 있는 애들 제외하고선 염파처럼 와꾸가 안되는 애들은 자신의 능력을 과시하기 위해 비싼 차를 꼽아 스스로 카푸어가 되면서까지 여자를 꼬실려고 하며, 그런 신종 또라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염파는 아는것이다... 아파트는 부모님 재산이라 본인이 건들지 못하고, 쥐뿔 돈도 못버는 자신의 처지와 고급 외제차를 무리하게 꼽아도 자신의 와꾸가 한 없이 바닥을 기는 수준이라... 현실온에서의 여자를 꼬실 수 없다는 것을 스스로도 잘 알고 있는것 같다.

염파가 막말로 이쁜 여친에 독삼사 같은거 타고 다녔어봐라, 이미 자랑을 수백번 수천번 하고도 남았지

물론 재미로만 봐주셨으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반박시 님말이 맞음

Lv82 이중허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