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해부터 아주 좋은 소식이 들려왔다.
약 한달여간의 보이콧이 진행되어 양쪽 모두에게 피로가 가득해가던 이 시점
엠파파티의 대화 제안이 들어와 수많은 군인들이 한 자리에 모이게 되었다.
그 간 말하지 못했던 속이야기를 나누며 오해와 앙금을 풀고
새해엔 우리끼리가 아닌 모두함께 즐길 수 있는 대항해시대가 됬으면 하는 마음이 이루어졌다고 볼 수 있다.
엠파파티의 사실상 수장인것같은 파루의연인과 前 윾소/現 Meteoroid 의 이야기를 듣고 많은 사람들이
겐세이를 놓은 이유에 대해 어느정도 이해와 수긍을 하였다.
바지사장급 엠파파티 수장인 엠파가 본인 아이디가 아닌 타인의 아이디를 빌려 패드립을 날린 부분에있어서 약간의 논란이 있었고 디스코드가 종료된 뒤 또 여기저기 똥을 흩뿌리고 다니는 행보를 보였으나,
이걸 또 화해시키고 수습하며 엠파를 달래는 파루의연인의 모습이 매우 인상적이였다.
이를 본 한 유저는 " 엠파를 달래는 모습을 보니 한두번 해본 솜씨가 아니다. " 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前 윾소/現 Meteoroid 의 사과문을 시작으로 파루의연인과 예정코 마왕성 브리튼 등..
많은 길드에서 사과문과 입장문을 밝히며 보이콧은 사실상 철회되었다고 봐도 될정도로
새해를 맞이하여 아주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하고있다.
이와 관련하여 중앙정보부에서도 그동안 前 윾소/現 Meteoroid 님과 파루의연인님 등 엠파파티 구성원분들께
한달여 시간 보이콧과 관련하여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 활동에 있어 많은 응원을 드리고싶습니다.
(엠파는 제외입니다.)
※ 이전에 출시되었던 NO엠파 & NO윾소 아이콘은 이미 등록된 아이콘이라 삭제가 불가능하여 前 윾소/現 Meteoroid 님의 넓은 아량으로 이해를 베풀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현재 메인 아이콘을 NO엠파 & NO윾소 아이콘으로 사용하고 계신분들께서는 아이콘을 변경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몇몇 분들의 요청이 있어 보이콧을 뜻하는 NO엠파 & NO윾소 아이콘이 아닌 엠파의 단독 아이콘을 출시 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