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시대 인벤 헬레네 서버 게시판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왕 망했으니 ㅋㅋ 길드 탐구 가자(수정)

자하마신
댓글: 4 개
조회: 829
추천: 1
2024-06-14 12:07:41
오늘의 탐구 실 길드

우선 맴버 소개부터 갑니다

1 웃어본다
신기한건 나이가 아직 어리고 젊은대.. 손이 극악으로 느리다. 일부로 상대방 맥일라고 그런건지 진짜 느린지 모르겠지만..(필자는 일부로 상대방 맥이고 웃어본다 같은데) 거의 2배이상 차이나는 흰살모사 보다 손이 느린데 왜그렇게 느린지 모르겠다..( 너무 느려서 답답한 누군가는 곧40을 바라보는 나이인데 제독 뺏고 신속함이 뭔지 보여준다 노장 투혼이 아니라 그냥 금단증세)

본인이 잘한다 생각은 안하고 살지만 신기한건 본인들 맴버도 사실 그렇게 못하는 사람들이 아닌데. 본인이 불리한 조건으로 게임 한다 생각한다 ( 필자는. 군인길드 채소연 구제독 두명의 대인전 입문자를 대리고 해당 길드와 길전 해서 2세트 까지 다이김) 아이러니 한건 당사자들이 유리하게 게임해도 지는데 뭐가 유리한 조건으로만 하는지 의구심이 생긴다( 이상하네 평균 나이로 보면 다 비슷한데..ㅋ)

가끔 너무 지게되면 제독을 바꾸게 되는데 그럼 그 당사자는 혼자남아서. 린치사건을 경험한다.( 신기하게 제독만 바뀌면 제독을 보시는분은 혼자남아 앞뒤가 가득차진다)

2 김 병 만
각도기 그 자체다. 지는 게임 질거같은 게임. 이면 갑자기 배가 고파오며. 급한일이 생기며 Run.   하지만 이길게임은 열심히 하며. 공창도 쓰는거같은데 신기한건 항상 거장과 장갑이 부족해서 일부로 뒷캐를 가는건지 아니면 비축물자 시스템이 있는지 신기하다. 누가보면. 뒷간 항아리 묵은지 마냥 숙성시켜 가져오는거같은데 그건 아닐거다  참 신기한건. 눈에 보이는 행동을 하는데 본인은 항상 그게 아니라고 한다. 외국인 한테 뻐큐로 안경 올리고 그럴 의도가 아니라 말하는건가..??! 뭐 그렇긴 하다

3 강자
과거보다 잘해지고 열심히 한다 뽜이팅 넘치고 다 좋은데. 절대 유해들과는 함대 및 어울리지 않을거라고함( 근데 그게 100%는 아님). 그나마 젊은 축이며 이것저것 빠릿빠릿함. 누구랑 다르다

그외에 친구들

4 아둥c
나이가 일단 많다 근데 나이가 많아서 못한다는 아니다. 그냥 본인이 즐겜이지 나이가 많아서 못하는 사람은 절대 아니다.
본인을 자꾸 낮게 평가 하시는데. 그건 본인이 트롤하고있는걸 정당화 하시는건데 그렇게 일부로 하시며 나 못한다는. 괄약근 조절 안되서 바지에 똥싸는게 당연 하다는듯 말하신다 (여기서 트롤이란 본인이 탄수관 고정 하고 걍 죽는걸 말함) 특히 이분이 담배 피러 가면 아리랑 고갯길 넘어가듯 오래 걸리는데 아 저c발 이런 말이 나올 정도로 오래 걸린다

5 한국호랭
그나마 제일 정상적인 인물.

6 안녕하샘히히
나이에 비해 피지컬이나 실력이 좋다 하지만 당사자는 본인 없으면 길드 사람들이. 베트콩 메타나 북한 게릴라 메타인걸 인지하고 있으신지 의문




-길드 평-

한번 뫃이는게 포커 풀하우스 만들기 보다 어렵다

이상할 정도로 한번 뫃이는데 최소 40분 걸리며. 오래걸리면 1시간 이상도 걸린다. 서로 연락이 되는거 같은데 이메일로 소통하시는 건지…  담배를 피러 갈땐 갔다하면 10-15분 인데 말도 없이 가서. 이게 개구리잡으러 간건지 아니면 집에 불이난건지. 알수도 없을뿐더러. 틈만나면. 시간끌기 시전. (여제도 오래걸리고 보급도 오래걸리고 담배도 오래걸리고) 그러다 상대가 지쳐서 결국 상대를 안하는 상황이 오면 u보트식 꼬장 어택 박으러 출동도 가끔함( 유해 모전은 공격간다)

그러면서 문제가 생기면 일단 대화를 하면 서로 도둑잡기 시전 (무한 떠넘기기) 결국 여기랑 노는거 보다 나가서 맛집 웨이팅 끊는게 이득 하지만 신기할 정도로. 타 영업 유해들 잡으러 갈땐 잘 뭉친다. 근데 신기한건 본인들의 행동으로 상대방이 질려서 안하는걸 당사자들중 일부만 안다.. 마치 음식리 맛없어서 별점 테러줘도 꿋꿋하게 음식에 손가락 넣고 ㅈ같은 위생을 고집하는 전통맛집 같다랄까 ..  약속쟁 환영 이라 하는데..  단체손님 받을 식당 치고는. 주인장이 담배 핀 손으로 코까지 후비며 카악 퉷 까지 하는. 미덕이 살아 숨쉬는 가게에 단체 손님 예약을 바라는 약속쟁.. 음 네..

모전 하는 샹키르크스 등등은.. 그냥 뭐 모전하시며.. 지금 처럼 노는게 대항이다 낭만 이다 하는데 음.. 평양 시민들도 자기들이  사는 세상이 삶과 전부인거라고 생각할수는 있지만 음..

Lv76 자하마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