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대항 에오스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죄송합니다만 설명좀 부탁드릴께요

아이콘 o미쿠o
댓글: 12 개
조회: 313
2009-02-14 21:09:57
오베때 했다가 유료화크리땜에 끊고,

요새 다시 대항하는 늅늅이라서 잘 모르는데...


자국샤략도 왜 이쁘게 받아줄수가 없는지 궁금해요 ;ㅅ;

어느분이 친절하게 설명 안되려나요;;



전 빨갱이유해는 당연히 진짜 싫어하지만

노랭이 우리잉글샤략보면 그냥저냥 별생각 안드는데;;



설명좀 해주세영 늅늅이라 이해가 안가는

늅늅;;

Lv4 o미쿠o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