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대항 에오스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몰라서그러는데요 조선공들이파는 발주서는

김두안
댓글: 15 개
조회: 413
2009-02-23 14:50:47
제가 초보라 몰라서 그런데
조선공들이 파는 발주서는 한장한장깔때마다 교역품 일반인이 파는발주보다 + 더 많이사지나요?
기본 다른사람들이 10개 12만원 이렇게 파는데
왜 1,2,3,4발주서 다 200개씩 팔고있는 사람들은 14만원에 팔죠??????
조선공 발주서는 우월한가여??

그리고 섭초기라 배가 1500만원이나 하고 한다는데
조선공발주서는 섭초기라 비싼가요????
조선공5클와서 돗자리깔고 앉으면 발주시세가 그가격따라 사람이파니 뭐 살수가잇나


5클돌리고 오토돌려서 배도 초기라 비싸게팔고
그럼 솔직히 대량으로 발주서 싸게좀 풀어주심 안되나요?
싸게도 아니고 적정시세에 맞게말이에요.

왜 비싼지 저는 초보자라 모르겠어요
있는넘이 더한다는말이 이런거 때문에 생긴거같아요

난 초보라 잘모르겠어요

Lv1 김두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