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대항 에오스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근데 시작은 잉글랜드야...

크림슨킹
댓글: 6 개
조회: 379
2009-03-06 21:45:25
너희 해적들이 너무 활개치고 다녔어

아마 이를 갈고 있는 사람들이 한두명이 아닐꺼야.

그동안 괴롭혔던 입장에서 조금 당한다고 열받은건 아니겠지?

그리고 사략은 자국을 위해 활동하는게 아니야 토벌단이 자국을 위해 활동하는거지

자국사략좀 단속 잘해주었으면 좋겠어

Lv1 크림슨킹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