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에 오랜만에 오게 되어 글을 보고 말을 올릴까 합니다.
일단 익명성이라는 공간이라서 그런지 말을 너무 심하게 하는 경향이 있네요.
다들 성인이실텐데 자중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혈정이나 저래드 저희 길드 맞구요.
지원이라는것을 대포 지원 뭐 이런 지원을 말씀하시는건지 아니면 약서나 해출을 말하는 건지 약서 같은 경우 나소 섬에 가서 아이템 사고 팔고 하면 나오는 복권까면 나오구요. 해출은 작업을 통해 한거입니다. 혈정이가 좀 욱하는 성격이지만, 틀린소리는 그렇게 하지 않습니다. 저희 길드가 사략을 지원했다고 하는건 좀 너무 하다고 보여지네요. 저래드형님과 혈정이는 직접 대포를 만듭니다. 예전부터..
저도 토벌한다 뭐한다 허접이지만 예전에 했었지만 베네치아 투자전에서 너무 밀려서 지금도 그냥 무역을 하고 있습니다. 혈정이도 투자한다고 많이 무역도 하고 저래도형님도 투자하셨죠.
그런데 언급은 안하지만, 유해중에 프랑스쪽 사람들은 털지 않고 베네만 터는 일이 자주 보이고, 베네 안에서 좀 불미스러운 일이있어서, 사략을 하기로 하긴했지만 저희 길드에서 대포를 지원했다던가 약서를 지원했다던가의 일은 없었습니다. 제가 아는 일중에는요. 그리고 제가 아는 경우는 행음을 준경우는 있는거 같았습니다.
그리고 전에 제타형님이 저래드형님과 혈정을 끌어줬다고 하는데 같은 길드로 당하는거 보고 그러는건 아니라고 봅니다. 저같아도 그냥 보고 있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길드에서 그래도 열심히 모험하고 상인의 길을 가는 사람들도 있는데 솔직히 지금 저같은경우는 길마이고 뭐라 하면 할말도 없지요. 그러나 저는 어디가서 욕먹을 짓을 안했다고 봅니다. 저도 욱하고 그러지만 길드가 길드원을 챙기는건 당연한거구요. 시작이 누구던 저희 길드를 가지고 전체를 욕보지 마시고, 국방이다 뭐라 하시는데 여러분들이 아시는 국방은 어떤건지 모르겠네요. 베네국방인원이라함은 친추 목록 몇명 보이는정도죠. 베네분들은 가족같은 분들입니다. 누가 대표다 이런거 없이 초보도 국가방에 들어오고 합니다. 당연히 혈정이 물을 빼고 무역과 모험 군인의 길을 간다면 받아주는게 맞겠죠.. 저희는 대표라고 하는 사람들이 없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분명히 말씀드립니다. 아래 글중에 물빼도 도 턴다고 하신분 계시던데요. 저도 토벌을 예전에 해봤고 허접하지만 말은 확실히 해야겠어요. 저희들도 유해들 부캐 캐릭 알고 그렇지만 물안들어 있어서 안터는 경우 많습니다. 그런데 털고 물뺀다 그러시는데 그건 토벌대도 아니고 쓰레기로 밖에 안보입니다. 그런 생각은 옳지 않다고 말씀드리는겁니다.
말이 씨가 되고 가는말이 고와야 오는말도 곱습니다.
질문을 하셔도 좋고 뭐라고 하셔도 좋습니다. 제가 베네치아공화국 길마로 제가 모든걸 말할것이며, 추측을 하시지마시고 물어보시면 대답해드립니다.
그럼 즐거운 주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