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헬리오스서버랑 에오스서버를 거쳐서 여기 제피로스섭까지 놀러온 불멸의용병가츠입니다.
처음 쓰는 글이지만 거두절미하고 세가지만 말씀드리겠습니다.
1. 저희 사지찢는길드는 디케인원이 90% 차지합니다 , 디케는 구섭 아닙니다 신섭이죠.
구섭출신은 저랑 흑범선형님 둘밖에 없었는데, 어제 경기직후 1렙짜리 케릭만들어서
귓으로 욕하시고 외치기로 구섭 깨졌으면 꺼져라는등의 말들 덕분으로 범형은 겜 접었으니
저혼자만 구섭출신입니다.
2. 저희길드가 없는 두캇에 대회까지 열라고 했던건, 실력을 과시하고 제피군인분들의 자존심을 짓밟을려는게 아니고.
여기 기존 군인분들이랑 대회를 통해서 조금더 친하게 지냈으면 하는 바램이 젤 컸습니다.
그 관계를 토대로 모의전 실전등에서 자주 뵈었으면 했습니다.
하지만 여기 제피로스 군인길드분들 단 하나의 길드도 참여의사 밝히지 않았고. 저희는 실망했습니다.
3. 벨레로폰님 제가 이섭에 첨왔을때, 저랑 기회가 된다면 꼭 1:1 하고 싶다고 말씀하신거 기억납니다.
어제 승부후에 벨레로폰님이 하신 말씀도 기억나네요. 내기의 금액이나 누구에게 인정받고 싶어서가 아니라
10억빵이니 케삭이니 이런말들이 자존심을 상하게해서 응하셨다 하셨죠. 백번 동감합니다. 대항군인 자존심이죠.
아침에 제케릭으로 접했더니 리스본에서 어떤 1렙짜리 장사하는 놈이 귓으로 저보고
그케릭으로 이제 어떻게 겜할라고 그러냐는둥 드립치는것도 열받고,
케릭 구하기도 전에 오기로 한 저희 길원형님 겜접게 되었고. 모든 상황이 님과 승부를 낼수밖에 없네요.
어제 포술가대포술가 범형이 하자니 필버대필버를 요청하셨죠?
님이 어제 원하시던 필버대필버 승부 제가 요청합니다.
제가 얘기해본 벨레로폰님이 맞다면 이 승부 피하시지 않을꺼라 생각드네요.
저희 길드원중 기왕이면 가장 강한 사람이 나오라 하셧는데 그게 저 맞습니다.
Excellent케릭 마침 필버네요.
오늘 저녁 10시부터 리스본에서 기다리겠습니다.
시간사정이 여의치 않으시면 댓글로 정해주심 맞춰드리겠습니다.
끝으로 이승부에서 누가 이기던 다 친하게 잘 지냈으면 좋겠고
저희사지찢는길드를 보는 시선들이 조금 나아져서 제피로스 유저임을 인정해주시고 따뜻하게 새가족을 맞듯이
대해주셧음 하는 바람입니다. 겜에서까지 출신,지연,따지면 안되는거잖아요.
벨레로폰님의 답글만 기다리겠습니다. 다른분들 태클성 언플성 리플 하지말아 주세요.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