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시대 인벤 폴라리스 서버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해적님들 당당하게 게임하세요..

부자가될거야
댓글: 5 개
조회: 455
2013-11-10 13:51:01

전 해적질 찬성하진 않지만 게임상 허용된 컨텐츠 담담하게 받아들입니다..

단지 당했을때 속으로 기분 많이 나쁘고 더럽고 치사하지만 말입니다.

나도 힘이 있으면 당장 토벌 군인해서 다 복수해주고 싶은 마음 꿀뚝같지만 지금 당장의 목표는 그게 아니기에 먼 훗날을 기약하며 그냥 내 할일 하고 있습니다..

근데 유해도 아니면서 유해 옹호하고 적극적으로 토벌군인 디스하는 사람들 ..도대체 진정한 정체가 뭐예요?

일제시대에 오히려 일본 순사보다 더 악질적으로 앞잡이 노릇을 했던 더러운 동포들이 많이 있었는데 혹시 그 부류인가요? 만약 그렇다면 그런 사람들 유해라고 부르는 건 잘못된 거고 그냥 유해 앞잡이라고 불러줘야 정확한 거지요..

과거 유해였었고,유해길드에 소속되어 있고 대다수 유해들이랑 친분관계 있고 유해논란 생길때마다 유해 편들어서 쉴드쳐주고 그러면 지금 신분이 비록 유해는 아니지만 유해에게 강습당해서 피해볼 일은 거의 없겠네요.

참 좋으시겠어요..토벌군인에게도 유해에게도 강습당할 일 없이 하고 싶은 것만 다 할 수 있어서요..

그렇지만 그렇게 살고 싶으면 어느정도 비난은 감수해야죠..안 그래요?

당당하게 커밈아웃하고 진짜 하고 싶은 걸 하도록 해요..

그리고 유해라고 밝힌분들이야 뭐 그분들 나름대로 게임을 즐기는 거니 어느정도의 비난은 감수할 수 있을 거라 보는데 그 언저리에서 앞잡이 노릇을 하는 사람들은 도대체 양심이 완전 도둑놈 심보들인거 같아요..이득만 챙기고 최소한의 비난도 거부하다니..쯧

Lv25 부자가될거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