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본에서의 물건 판매 혹은 구입등에관한 시세 를 다룬글입니다 .
길드도없고 친분도없는대 .. 물어볼사람은 없고 ..도대체 어떻게해야될까요 ㅠㅠ?
리스본에서는 물어보면 다들 거짓말해서 사가려고 하고 ...누가 저좀 도와주세요!
일단 , 동대문이라고 불리는 대항해시대의 리스본과 세비야의 길드사무소를 공략해보는겁니다.
길드사무소 매장을 검색으로 볼수있는 사이트[바로가기]
두번째로 , 길드사무소에서도 못찾았다면 인벤 장터를 이용해보는것도 좋은 활동으로 봅니다.
인벤 장터 [바로가기]
────────────────────────────────────────────────
이 두곳에서도 내가 원하는 가격과 아직도 제대로 모르겠다면 , 리스본으로 가보기!
리스본에서의 외치기로 많은분들이 물건을 사고팝니다 ,
이때 , 자기가 구하고자하는물품과 팔고자 하는물품이 나오는게 있나 한번 유심히 살펴봅니다 .
또한 ,개인상점도 한번씩 둘러볼 필요가 있습니다 .
이때 물건값을 정할때 꼭 알아야되는점
공급이 많고 수요가 적으면 가격은 하락합니다.
공급이 적당하고 수요도 적당하면 가격이 안정선으로 잡힙니다,
공급이 적고 수요가 많다면 가격은 폭등합니다.
또한 , 대항해시대 이벤트도 가격에 영향을 줍니다 . 그러니 꼭 이벤트 물품들을 한번 확인하여
시세를 잘 체크해봅니다 .
────────────────────────────────────────────────
리스본에서도 제가 원하는물품 , 제가 팔려고하는 물품의 시세가 안나오는대요 ,,?
그럼 상식적으로 생각을 쉽게 해봅시다 .
스킬 부분에있어서 올리기힘든 스킬들 관리기술 , 자물쇠 따기 등은
사람들이 올리기 힘들기때문에 적정랭크가되면 부스터를 구매하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
공급량은 적고 수요량은 많은대 .. 당연히 가격은 비싸다는 생각을 하셔야됩니다 .
그러나, 제가 구하려는게 흔하게 구할수있고 수요량도 별로없는대요 .
그러면 외치기를 통하여 자기가 적정하다는 가격에 한번 불러보는것도 좋습니다 .
흥정을통해서 가격을 깍거나 높이는 사교술이 있어야겠지요 ^^?
────────────────────────────────────────────────
요즘 인벤의 단골 질문인 캐쉬배의 시세에대한 것
캐쉬배 = 트레져박스 = 도박
도박으로 대박을 노리는 분들 그러나 현실은 @@ .. 이다 ..
그만큼 캐쉬배는 나오는분들만 나오고 운이없으신분들은 안나오고 기존배들보다 성능등이 뛰어나서 다들 갖고싶어합니다 .
자 정리들어갑니다 .!
캐쉬배 = 한정된 배
한정되었기 때문에 일단은 가격이 몇천만원을 깔고 억대로 들어갑니다 .
수요가 많은 명장거 , 개일선 , 개주회선 등 은 인기품목이고 수량도 없기 때문에 다들 갖고싶어하십니다 .
따라서 판매자들 마음대로 막 시세를 불러댑니다 . 어디서는 200장에 파는대 어디서는 300장에 파네 ..
캐쉬배를 팔려고할때는
일단, 배의 성능을 보고 어떤직업인들이 쓸까 에 초점을 맞춰봅니다 .
강화를 하셔서 파실때에 그 직업인에게 맞도록 강화를 하면 좀더 비싼가격에 팔수있습니다 .
캐쉬배의 시세는 롤러코스터이기 때문에 언제 폭락하고 언제 폭등할지 모릅니다 .
따라서 , 리스본에서 외치기를 통해 많은분들이 사려고할때 경매시스템을 해보는것도 좋습니다.
ex ) 5분이 있을때 주점으로 불러서 경매하겠습니다 . 가격 180장부터 시작합니다 .
이런방식으로도 팔아보고 리스본의 외치기 시세를 통해 맞춰서 파는 방법이 있습니다.
시세란 언제든지 바뀌는것입니다 ,불변이 아닙니다 . 폭등할수도있고 폭락할수도있고
다방면에서 다루는 것이기 때문에 눈치를 살피고 정보가 빨라야 이득을 취하실수있습니다 .
이상 짤막한 시세에 관한 팁이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