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시절 퇴근후 회항 시켰던 함대로 육메퍼서 판매.. 이후 하고픈거 1,2시간하다가 잠들고 주말이나 빠른 퇴근일경우 몇시간 더하는 평범한 유저입니다.
일부 유저를 제외하고는 다클유저에 대해서 거품무는 경우는 적은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두클 생활을 더 오래했고 모험하다가 언어 때문에답답하던 시절 3캐릭을 언어 캐릭으로 2컴 3클라를 하게 됐고 무역하다가 욕심에 2컴4클을 하게된 유저입니다. 지금이야 여행자로 언어 비전 천사가 넘쳐나지만 예전엔 안그랬고요.
신분들 1클요? 현질없이 방송하시는분들 처럼 하라구요? 언어만 해도 현질없이 안될텐데요?
솔직히 제 입장에선 5클 유저분들 도움도 좀 받았습니다. 사그퀘나 태부시 2컴4클은 멘토 구하는게 필요한데 튕김현상 때문에 도움을 받았었네요. 이말을 하는 이유는 일부 유저들 빼고는 게상 일상에서 대부분은다클유저들의 도움을 받았죠.
그리고 배 강화!! 이거 한번이라도 조빌상한테 구입한 유저분들은 시간 대신 두캇으로 해결한거죠. 남들이 안하는걸 대신 해줬는데. 이제 점점 사라지겠네요.
다클 분들이 쌀먹이라는 논리. 이거 아시죠? 현 대항에서 쌀먹이 가능하다고 주장한다면 그분은 일당이 1만5천원인가요?
두캇 오르고 물가 오르면 좋을사람은 누굴까요?
신규유저나 복귀유저들에게 좋다고 우기시는 분들도 있고요.
그리고 더 깊이 보면 다클 반대분들중 몇몇은 프로인벤러지 인겜러가 아니시고 유해유저시지 일반 유저가 아니시고요.
일반 유저중 격렬히 반대하시는분중 현거래 한번이라도 하신분은 그 주장 의미 없구요
일반유저중 현거래 다클 경험없는 유저분의 반대는 대단하신겁니다!!!
존중받아야 하는분입니다.
자게 보시면 아시겠지만 프로분탕러중 일부는 그분들 입니다.
그분 들의 입장이 전체유저를 대변하듯 하는건 웃긴거죠.
파파야 이전후 2클로 다니면서 생각해 봤습니다. 노트북은 현재 고장중이라서요.
누군가 넌 유튜버 누구처럼 한캐릭으로 못하니? 하던게요.
네. 인정합니다. 전 못합니다.
특정 그분들 제게 욕하세요. 전 당신들 처럼 못 하겠네요.
다클 욕하기 보다 다클과 함께 게임하는 유저구요
분탕러보다 유저해적보단 겜안분보다 다클유저들이 좋은 유저입니다
인정하지만 넷마블 마지막 3년 근처는 1컴 5클도 했었습니다.
주력은 2컴 4클이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