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자의 연구노트 (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거래 랭작용 길드개척도시 - 가축 4종 조미료 2종 식료품 2종 (가축 4종 식료품 4종 빌드 추가)

마리아정
댓글: 2 개
조회: 1602
추천: 6
2025-03-04 13:23:05
- 가축 4종 조미료 2종 식료품 2종 빌드

1. 산출 기준 = 소
소 500/10/10/300

2. 산출 품목
가축 4(소, 오리, 돼지, 닭), 조미료 2(버터, 라드), 식료품 2(우유, 어육)

3. 빌드 예시
가. 주택Max(25개), 광장(1개), 전문시설(3개)
인구 5100/5100
(전문시설은 서인도 회사를 포함하시는걸 추천합니다.)
서고 50/50/100/400 x1개
은행 50/50/100/400 x1개
주점 300/100/100/100 x1개
대장간 50/50/400/100 x1개
조선소 0/100/400/100 x1개
식료품교역소 10/10/10/10 x1개
공업용교역소 10/10/10/10 x1개
식료품창고 40/0/0/0 x3개 = 120/0/0/0
목장 300/0/0/300 x1개
------------------------------------------------------------------------------
농업/광공업/기술/문화
890/370/1120/1420 - 총건물수 45개
가축 4(소, 오리, 돼지, 닭), 조미료 2(버터, 라드), 식료품 2(우유, 어육), 크랜베리(명산품)

나. 주택R1(10개), 주택R2(3개) - 신규 개척 도시용 빌드
인구 800/800
은행 50/50/100/400 x1개
주점 300/100/100/100 x1개
식료품교역소 10/10/10/10 x1개
식료품창고 40/0/0/0 x3개 = 120/0/0/0
목장 300/0/0/300 x1개
------------------------------------------------------------------------------
농업/광공업/기술/문화
780/160/210/810 - 총건물수 20개
가축 4(소, 오리, 돼지, 닭), 조미료 2(버터, 라드), 식료품 2(우유, 어육)


가축 4종 식료품 4종 빌드

1. 산출 기준
닭고기 1100/10/10/700

2. 산출 품목
가축 4(닭, 오리, 돼지, 소), 식료품 4(닭고기, 우유, 어육, 달걀), 크랜베리

3. 빌드 예시
가. 주택R1(10개), 주택R2(6개) - 신규 개척 도시용 빌드
인구 1100/1100 (크랜베리 산출 조건)
은행 50/50/100/400 x1개
주점 300/100/100/100 x1개
식료품교역소 10/10/10/10 x1개
공업품교역소 10/10/10/10 x1개
식료품창고 40/0/0/0 x3개 = 120/0/0/0
공업품창고 0/40/0/0 x3개 = 0/120/0/0
목장 300/0/0/300 x3개 = 1200/0/0/1200
------------------------------------------------------------------------------
농업/광공업/기술/문화
1390/290/220/1420 - 총건물수 28개


///댓글에서 말을 포함해서 4종이 산출된다고 하셔서 다음과 같이 테스트했습니다.///

가축 4종 기호품 2종 빌드

1. 산출 기준
말 2300/10/10/1300
산토끼 2700/10/10/10

2. 산출 품목
가축 4(산토끼, 말, 사슴, 공작), 기호품 2(크랜베리, 호두), 메이플 시럽, 쇠고기, 오레가노, 라벤더
지역에 따라 다른 산출물이 있습니다.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3. 빌드 예시
가. 주택Max(25개), 광장(1개), 전문시설(3개)
인구 5100/5100
(전문시설은 서인도 회사를 포함하시는걸 추천합니다.)
서고 50/50/100/400 x1개
은행 50/50/100/400 x1개
주점 300/100/100/100 x1개
대장간 50/50/400/100 x1개
조선소 0/100/400/100 x1개
식료품교역소 10/10/10/10 x1개
공업품교역소 10/10/10/10 x1개
식료품창고 40/0/0/0 x3개 = 120/0/0/0
공업품창고 0/40/0/0 x3개 = 0/120/0/0
목장 300/0/0/300 x1개
인공숲 0/300/300/0 x1개
밭 R2 1000/0/0/0 x2개 = 2000/0/0/0
------------------------------------------------------------------------------
농업/광공업/기술/문화
2890/790/1420/1420

나. 주택Max(25개), 광장(1개), 전문시설(3개)
인구 5100/5100
(전문시설은 서인도 회사를 포함하시는걸 추천합니다.)
은행 50/50/100/400 x1개
주점 300/100/100/100 x1개
식료품교역소 10/10/10/10 x1개
공업품교역소 10/10/10/10 x1개
식료품창고 40/0/0/0 x3개 = 120/0/0/0
공업품창고 0/40/0/0 x3개 = 0/120/0/0
목장 300/0/0/300 x1개
밭 R2 1000/0/0/0 x2개 = 2000/0/0/0
연구소 R1 0/0/600/0 x2개 = 0/0/1200/0
공회당 R1 0/0/0/600 x1개
------------------------------------------------------------------------------
농업/광공업/기술/문화
2790/290/1420/1420

쇠고기 대신 리큐르를 산출하려면 기술 1700~1800 문화 1700~1800로 하면 변경됩니다.
물론 리큐르는 지역 특산물이므로 일부지역에만 산출됩니다.

Lv18 마리아정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