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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래 랭작용 길드개척도시 - 공업품 4종 무기류 3종 (하이페리에포 빌드, 총포류 3종 빌드 추가)

마리아정
댓글: 3 개
조회: 1301
추천: 4
2025-03-14 23:23:29
- 공업품 4종 무기류 3종 빌드

1. 산출 범위
농업 470 (크랜베리 산출 조건)
광공업 1700~1800
기술 6종 공식 적용 1700x9+@ = 연구소R2 15개
문화 1000 미만

///E Type이  5종공식에도 다 제거 되지 않았습니다.
6종공식에서는 다 제거됩니다만 테스트 결과 9배가 아닌 8배에서 제거 완료 되었습니다.
1700x8+@ = 연구소R2 14개로 하시면 됩니다.
단, 문화가 600을 넘어가면 니트가 제거 대상이 되기 때문에 기존 공식대로 9배가 되어야합니다.///

2. 산출 기준
한손검  10/1700/1300/10

3. 산출 품목
공업품 4종(동, 청동, 고무, 철재), 무기류3종(한손검, 단검, 장궁), 총포류(화약)

4. 빌드 예시
가. 주택Max(21개), 광장(1개), 전문시설(3개)
인구 4900/4900
(전문시설은 서인도 회사를 포함하시는걸 추천합니다.)
은행 50/50/100/400 x1개
주점 300/100/100/100 x1개
공업품교역소 10/10/10/10 x1개
제조품교역소 10/10/10/10 x1개
제조품 창고 0/0/40/0 x3개 = 0/0/120/0
인공 숲 0/300/300/0 x2개 = 0/600/600/0
광산R2 0/1000/0/0 x1개
연구소R2 0/0/1000/0 x14개 = 0/0/14000/0
------------------------------------------------------------------------------
농업/광공업/기술/문화
370/1770/14940/520 - 총건물수 50개

나. 주택Max(18개), 광장(1개), 전문시설(3개)
인구 3700/3700
(전문시설은 서인도 회사를 포함하시는걸 추천합니다.)
은행 50/50/100/400 x1개
주점 300/100/100/100 x1개
대장간 50/50/400/100 x1개
조선소  0/100/400/100 x1개
공업품교역소 10/10/10/10 x1개
제조품교역소 10/10/10/10 x1개
공업품 창고 0/40/0/0 x3개 = 0/120/0/0
제조품 창고 0/0/40/0 x3개 = 0/0/120/0
인공 숲 0/300/300/0 x1개
광산R2 0/1000/0/0 x1개
연구소R2 0/0/1000/0 x14개 = 0/0/14000/0
------------------------------------------------------------------------------
농업/광공업/기술/문화
420/1740/15440/720 - 총건물수 50개
크랜베리를 산출하려면 주택2개 제거 후 식료품 창고 2개를 더 지으시면 됩니다.
식료품 창고 대신 주점을 하나 지으셔도 됩니다.


- 하이페리에포 빌드

1. 산출 범위
농업 500이하
광공업 2700~2990
기술 14000 이상
문화 600 미만
인구수 3100(주택Max 15개)

2. 산출기준
포탄, 강철, 청동 (하이페리에포, 세라핌포, 발칸포, 슈미네포등을 만들수 있습니다.)

3. 산출 품목
양손검, 한손검, 포탄, 강철, 동, 동광석, 철광석, 청동

4. 빌드 예시
가. 주택Max(15개), 광장(1개), 전문시설(3개)
인구 3100/3100
(전문시설은 서인도 회사를 포함하시는걸 추천합니다.)
은행 50/50/100/400 x1개
조선소  0/100/400/100 x1개
공업품교역소 10/10/10/10 x1개
제조품교역소 10/10/10/10 x1개
공업품 창고 0/40/0/0 x3개 = 0/120/0/0
제조품 창고 0/0/40/0 x3개 = 0/0/120/0
인공 숲 0/300/300/0 x1개
광산R1 0/600/0/0 x4개 = 0/2400/0/0
연구소R2 0/0/1000/0 x14개 = 0/0/14000/0
------------------------------------------------------------------------------
농업/광공업/기술/문화
70/2990/14940/520 - 총건물수 48개

나. 주택Max(15개), 광장(1개), 전문시설(3개)
인구 3100/3100
(전문시설은 서인도 회사를 포함하시는걸 추천합니다.)
은행 50/50/100/400 x1개
주점 300/100/100/100 x1개
공업품교역소 10/10/10/10 x1개
제조품교역소 10/10/10/10 x1개
공업품 창고 0/40/0/0 x3개 = 0/120/0/0
제조품 창고 0/0/40/0 x3개 = 0/0/120/0
인공 숲 0/300/300/0 x1개
광산R1 0/600/0/0 x4개 = 0/2400/0/0
연구소R2 0/0/1000/0 x14개 = 0/0/14000/0
------------------------------------------------------------------------------
농업/광공업/기술/문화
370/2990/14640/520 - 총건물수 48개

평소에는 대포 제작용으로 길드 개척지 사용하시고 필요하실때 광산 2개 지우고
무기 거래 랭작용으로 사용하시는 것도 괜찮을것 같네요.
벨리에포, 캐논포, 칼로네이드포를 제작하려면 
대포(교역품)는 산출되거나 철재, 석탄이 생산되는 다른 개척도시를 만드시는게 효율적입니다.
공업품 거래랭작용 6종 빌드에서 5종산출을 참고하세요.
2개의 길개지로 머스켓총 제작용으로도 사용가능합니다.
그리고 대포는 10/4200/3700/10입니다.

총포류 3종 빌드 (대포, 화승총, 포탄)
주택Max(25개), 광장(1개), 전문시설(3개)
인구 5100/5100
(전문시설은 서인도 회사를 포함하시는걸 추천합니다.)
주점 300/100/100/100 x1개
공업품교역소 10/10/10/10 x1개
제조품교역소 10/10/10/10 x1개
사치품교역소 10/10/10/10 x1개
공업품 창고 0/40/0/0 x3개 = 0/120/0/0
제조품 창고 0/0/40/0 x3개 = 0/0/120/0
인공 숲 0/300/300/0 x2개 = 0/600/600/0
광산R1 0/600/0/0 x1개
광산R2 0/1000/0/0 x3개 = 0/3000/0/0
연구소R2 0/0/1000/0 x3개 = 0/0/3000/0
------------------------------------------------------------------------------
농업/광공업/기술/문화
330/4450/3850/130 - 총건물수 48개

총포류 3종(대포. 화승총, 포탄), 서양갑옷, 동광석, 철광석, 감람석, 수정

Lv18 마리아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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