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98&query=view&p=1&category=&sort=PID&orderby=&where=&name=subject&subject=&content=&keyword=20&sterm=&iskin=&l=8039위 글은 며칠전에 올라온 납입품에 주어지는 전투 경치를 이용한 비전투로 빠른 군렙 20을 찍는 방법입니다.
어제 이 글을 보고 마침 부캐가 공예 12랭을 찍은 김에 도전해 보았습니다.
군렙 20은 상대갤이라는 대형 창고배를 소유하기 위한 조건이지만 솔직히 전투로 20까지 올리려면 좀 빡세죠..
방법은 위에 나오는 방법과 동일합니다.
보통 부캐를 육메 창고로 이용하기 위해 빠른 명석작하시는 분들 많으니 중남미까지 뚫리는 분들은 많겠죠.
근데 저 방법으로 하면 문제가 납입품 제한이 걸립니다.
납입이 한 자리에서 연속으로 되지 않죠.
위 글에서는 부메랑을 추천하지만 효과적인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저도 처음에 부메랑을 두 세번하다가 인벤검색과 같이 군렙작하시던 분에게 들은 팁입니다.
일단 바사같은 완전 저렙용 배 하나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본캐의 구조 스킬이나 부캐가 구명도구를 하나 가지고 있어야 됩니다.
그럼 준비가 끝나고 항구 밖으로 나갑니다.
항구 밖에서 좀만 죽치다 보시면 자국 네임드 NPC가 항구에 수시로 들락날락합니다.
과감히 전투를 겁니다. 저도 솔직히 망설였는데 한번정도 전투거는건 악명도 안 올라가고
자국와의 관계도 평상이 유지가 됩니다.
그리고 완전 두들겨 맞은 다음에 구조스킬이나 구명도구를 쓰고 바로 항구로 들어갑니다.
그럼 납입이 다시 되는걸 보실수 있습니다. 명심해야될 것은 항구 바로 앞에서 작업을 해야된다는겁니다.
본캐가 끌어주면 좋겠지만 그것도 시간이 좀 걸리죠..
자 여기까지 하시면 내구도 1인 선박이 구해집니다. 이제부터 시작입니다.
항구밖으로 나가셔서 바로 암초크리맞고 난파합니다..
성질급하게 난파당하고 바로 들어가지 마시고 난파 메뉴가 뜰때까지 기다리다가
메뉴가 뜨면 난파메뉴를 클릭하지 말고 항구를 클릭해서 들어갑니다.
그럼 납품이 또 가능해집니다.
이 방법으로 하시면 난파를 당한게 아니라 항구에 직접 들어가는거기 때문에
돈이나 장비품 혹은 교역품이 상할 일이 없습니다.
한번씩 석탄 구하러도 가야되고 살짝 뺑뺑이도는 느낌이 있지만 이익도 보장됩니다.
우드우즈판은 세개씩 끊어사면 행운권도 한장씩 주고 한번 납품하는데 드는 우드판이 5개로 50만인데
납입을 하면 공헌증을 10장이나 줍니다. 폰토스 시세로 공헌증이 15만 정도에 거래가 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