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랜드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잉글랜드 환전상을 위한 귀금 무역 루트

아이콘 슈펜다르켄
댓글: 5 개
조회: 3225
추천: 6
2009-04-14 19:00:45
안녕하세요 슈펜입니다.

아래에 무역 루트를 친절하게 설명해주신 글이 있길래 저는 귀금 관련해서 추가로 말씀드리려 합니다.


1.런던-리우 금 무역

귀금의 주요 물품인 '금' 은 예전엔 아비장, 세인트조지스를 필두로 하여 에스,폴투가 주로 하던 무역입니다.

그러나 관세나 루트상의 유해위협등등으로 잉글분들이 하시는 경우는 거의 없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죠

중남미 패치이후 '베라크루즈', '마라카이보', '리우데자네이루' 이 세 항구로 인해 잉글인에게도 귀금의 시대가

열리게 된 셈입니다 '-'

이 세 항구 역시 관세의 패널티는 존재합니다만, 서아프리카의 항구들에 비해 기본 단가가 훨씬 낮고 그 수량 또한 많습니다.

제가 추천해드리고 싶은 루트는 '리우데자네이루'입니다. 세 항구 중에 가장 많은 수량을 자랑하는 곳이죠

또한 런던->리우 (대포배송퀘) 3발 14장, 리우->암스 (면화배송퀘) 3발 14장. 이라는 왕복 발주서 퀘가 존재한다는 메리트!

이 루트는 단가가 싸기 때문에 4천원대, 비동맹항 기준으로 141% 시세일때 교역하셔도 괜찮은 곳입니다.

바꿔 말씀드리면 교역 가능 시세 폭이 넓기 때문에 오랜 시간 동안 사용 가능하시다는 얘기죠 '-'



2. 코펜-뤼벡 은 무역

대체로 모르시거나.. 알더라도 그냥 우습게 넘기시는 분들이 많은 루트입니다.

귀금거래 랭작, 교역 경험치 그리고 '두캇' . 이 세가지를 모두 만족스럽게 획득할 수 있는 최강 근거리 무역입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하면서 최대로 얻어본 이익은.. 시간 순수익 3천만 두캇입니다. 발주서 가격을 제외하고요. 당시 4발 10만..)

근거리 무역이기 때문에 별 다른 팁은 필요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기본적인 회계, 사교는 보유하셔야 좋습니다. )

이 루트는 대충 하루에 한번 오는 뤼벡 은 시세가 100% 이하일때 시작이 됩니다.

따라서 관심이 있으실 경우 코펜의 은 시세를 인위적으로 조절하시면 하루에 한번은 할만한 시세가 형성됩니다.


2-1 코펜 시세 조절

뤼베크 '은' 150대 하락일 때, 코펜을 '귀금 대폭락' 시켜버리시면 뤼벡시세가 100%대 하락일때 코펜은 90~100%상의 시세가

형성될 가능성이 90%이상 됩니다. (나머지 10%의 가능성은 밑에 설명 되어있습니다.)

경험상 코펜 귀폭후 은 교역 시작될때까지 걸리는 대기 시간은 대략 7시간 이상입니다.

따라서 '오늘은 은 무역을 기필코 해야겠다' 라고 다짐하셨을 경우가 아니라면 코펜 폭작후에 다른 교역을 하시다가 6~7시간 후

다시 코펜-뤼벡을 들러 시세를 확인하시고 형성이 되었을 경우 시작하시면 됩니다. '-'

대개는 할만한 시세가 형성이 되어있구요, 아주 드물게 저 시간 사이에 귀금속이 다시 폭락 되버리는-_- 10% 의 경우가 존재..

(이 10%를 처리하시려면 계속 코펜에 머무시며 재폭작을 직접 하셔야 합니다..)


2-2 시세 간격

코펜 100 상, 뤼벡 100 하. <-- 이런 크로스 시세가 형성이 되기 시작하면 이젠 은 교역의 시간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바로 스타트를 끊으신다면 단순히 소소한 이득을 챙기는 '랭작'의 수준에 불과 합니다.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타이밍은 코펜에 타품종으로 폭락시킨 후부터입니다.

코펜 114% 상 , 직물 남아돌아 <<-- 이런 경우에 잠시 기다리셨다가 풀리는 순간 폭작을 하시고 시작하시라는 말씀이죠.

일단 시작하시면 코펜 방어막이 풀릴때까지 쭉 하게 되는게 은 무역인지라.. [..]


또한 시작하실때 코펜과 뤼벡 시세를 최대한 벌려두시는게 중요합니다. ( ex 코펜 121 상, 뤼벡 78 하 )

예로 말씀드린 시세 차이에서 시작 하실 경우, 거래량 상승으로 인해 코펜이나 뤼벡 시세가 꺽인다 하더라도

벌려둔 시세만큼의 수익은 계속 되기 때문입니다.


===============================================


이렇게 글로 보시면 믿기 힘들어 하시는 경우가 대다수인게 사실입니다.

실제로 은 교역을 주제로 방송까지 해보았으나; 시작하기 전까지 믿어주시는 분은 거의 안 계셨더랬죠-0-

귀금을 시작해보시려는 잉글 분들은 한번 체험해보심을 추천해드립니다. 평가는 그 후에 하셔도 늦지 않습니다. (__)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항해 하시길..(__)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