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해기술 7랭크, 관리기술 7랭크, 병기기술 7랭크 세팅** 80억 두캇
(항관병 1랭크부터 급가속, 부관실, 군함위장 바로 사용가능)
(아래의 장비세팅으로 무난한 항해가 가능하고 재해발생률감소 아이템만 추가하심 되요)
52강화(57방) 서머세일러 캡(항해기술 2, 병기기술 2, 전술 2)(물자감소억제 7랭크)
52강화(62방) 코치의 로브(관리기술 2, 보관 1)(부관성장촉진 10랭크)
최강 무사의 장갑(남자꺼)(관리기술 2, 돌격 2, 노 젓기 2)(수탈확률상승 11랭크)
증기 기사의 부츠(남자꺼)(항해기술 3, 관리기술 3, 병기기술 2)(항속 8랭크)
백합 지팡이(항해기술 2, 병기기술 2, 노 젓기 2)(행동력 감소 억제 7랭크)
숙련된 용병의 일지(병기기술 1, 조타 1)
**총격+저격술 세트** 300억 두캇
52강화(82방) 텐갤런 해트(총격 2, 저격술 1, 가축거래 2)
52강화(77방) 구스타프 아돌프 약장(남자꺼)(저격술 3, 총격 2, 돌격 1)
풀변성(76공) 52강(102방) 브레이브 건틀릿(속사 3, 총격 3, 저격술 3)(수탈확률상승 10랭크)
(다리 부위는 없습니다. 왜냐면 랭작용으로 육지전으로 사용해서 밑에 있는 판다 신발을 신었거든요)
52강화(117공) 풀변성(46방) 바요넷(총격 2, 저격술 2, 방어 1)
(장신구는 없어요)
**검술+응용검술 세트** 300억 두캇
52강화(77방) 베오울프의 투구(응용검술 2, 검술 1)
무변성(40공) 53강화(133방) 임페리얼 망토(검술 3, 응용검술 3, 방어 2)
52강화(72방) 날붙이 토시(던지기 기술 1, 검술 1, 응용검술 2)
풀변성(36공) 52강화(62방) 판다 신발(응급처치 2, 응용검술 2, 수탈 2)(육지이동속도상승 5랭크)
59강화(139공) 소드피스톨(검술 3, 응용검술3, 총격 3)(백병전 전투력 상승 5랭크)
(장신구는 없어요)
(총격+저격술 세트와 검술+응용검술 세트에 대한 저의 견해)
의외로 왜 공격력이 더 붙는 장비 세팅을 하지 않았냐고 물어보실 수 있지만,
너무 빨리 잡으면 랭작에 별로 좋지 않아요. 적절하게 육상전 소비품을 쓰지 않으면서
잡는 것이 요령입니다.
저의 경우에는 던전보다는 상륙지나 2차필드에서 육상전으로 렙업과 랭작을 실시하였습니다.
무언가 비싼 아이템을 얻고자 하려면 던전이 좋겠지만 두 가지 전부 다하려면 둘 다 성과가
좋지 않아집니다. 아이템도 먹지 못하고 렙업과 랭작도 더뎌지겠지요.
경쟁자 때문에..
(참고말씀)
향후에 더 좋은 아이템 나온다고 판다고 생각하신다면 오산입니다.
경제적으로 보면 오히려 저거 팔지 말고 본인이 쓰는 것이 오히려 더 이득입니다.
어차피 트박 나올 때마다 가격 후려쳐서 관계없다고 판단하실지 모르겠는데,
그 아이템도 나오면 어차피 강화해서 쓸거고 모든 장비 다 출시하는데 얼마나 걸릴지 알 수 없어요.
진짜 좋은 아이템 나왔다고 생각해봅시다. 어차피 초창기 가격 뜰거고 매물 없어집니다.
그리고는 비싸게 구입해서 한참 강화해서 쓸 때는 또 신규 아이템 뜬다는 소문에 손실은 커집니다.
언제까지 그렇게 눈팅만 하다가 이런 기회를 잡고 빠른 렙업과 랭작을 놓칠 겁니까?
저는 조건만 맞으면 신규 아이템들 더 구입할 의향이 없습니다.
캐릭터들도 키울 만큼 키워서 빠른 랭작과 렙업의 의미도 크게 의미가 사라졌습니다.
작금의 현실을 보세요. 전부터 높은 시세로 형성된 아이템들을 타겟으로 해서 매번 트레저 체스트의
영향으로 인해서 빈번하게 붕괴하고 있어요.
적절한 타협점이 필요합니다. 저는 제 장비를 저보다 더 조건이 좋은 사람보다는 진정으로
게임에 관심을 가지고 성장하고자 하시는 분께 팔고 싶습니다.
설마 제가 파는 장비품 보다 더 좋은 장비품을 따로 구입하고 싶으신 분도 있겠지요?
매물이 없거나 가격이 좀 많이 비싸게 팔거나 연락도 안되거나 대다수일 겁니다.
그래도 해보시겠다면 말리지 않아요. 그 시간과 노력 무시 못하죠. 네..
이상으로 마치겠습니다.
연락은 인벤 쪽지로만 가능합니다. 가격 협상에 관한 내용은 받지 않습니다.
쪽지 내용에는 거래할 캐릭터 명과 거래하고자 하는 시간대를 적어서 쪽지 주세요.
거래에 반영하겠습니다.
게시글은 변동 사항이 있을 시에 내용은 수정될 수 있으며 시간이 어느 정도 경과 되면
다시 글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