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온 장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헬레네] 부관용 배 삽니다.

천파랑
조회: 63
2026-06-26 21:41:36
부관에게 태울 배 삽니다.

월플클/플클 등으로 구하고 있으며..  3G+폭항가능(내파 11인가..12인가 폭항만 가능하면 됨)+이동,창맥. 

요렇게 구매해 봅니다.. 

파실분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단순 즐기기로 겜 하는거라 원하는 스펙만 맞으면 다른건 상관없고,시세 크게 신경안쓰기 때문에 가격은 웬만하면 맞춰 드립니다)

참고로 저는 카톡안씁니다.!

Lv72 천파랑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