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환 기술
참나무 현자
실제 최소 생명력과 최대 생명력 값이 툴팁에 표시되는 값과 항상 동일하도록 평준화했습니다.
보통 난이도에서의 물리 피해 저항이 0%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악몽 난이도에서의 물리 피해 저항이 100%에서 25%로 감소했습니다.
지옥 난이도에서의 물리 피해 저항이 0%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울버린의 심장
실제 최소 생명력과 최대 생명력 값이 툴팁에 표시되는 값과 항상 동일하도록 평준화했습니다.
보통 난이도에서의 물리 피해 저항이 0%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악몽 난이도에서의 물리 피해 저항이 100%에서 25%로 감소했습니다.
지옥 난이도에서의 물리 피해 저항이 0%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가시의 영혼
실제 최소 생명력과 최대 생명력 값이 툴팁에 표시되는 값과 항상 동일하도록 평준화했습니다.
이제 오라가 공격받을 시에 받는 피해의 일부를 반사하지 않습니다. 이제 오라에 영향을 받는 대상을 공격하면, 오라가 고정 값만큼 피해를 줍니다.
보통 난이도에서의 물리 피해 저항이 0%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악몽 난이도에서의 물리 피해 저항이 100%에서 25%로 감소했습니다.
지옥 난이도에서의 물리 피해 저항이 0%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큰까마귀
큰까마귀 한 마리당 적중 횟수가 12회에서 5회로 감소했으며, 레벨에 따라 증가하지 않습니다.
레벨당 명중률 보너스가 15%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이제 툴팁에도 표시됩니다.)
큰까마귀가 더 자주 공격하도록 인공지능을 변경했습니다.
레벨당 피해 증가량이 대폭 증가했습니다.
레벨당 피해 +12%의 영혼 늑대 소환 시너지가 추가되었습니다.
레벨당 피해 +12%의 광포한 늑대 소환 시너지가 추가되었습니다.
레벨당 피해 +12%의 회색곰 소환 시너지가 추가되었습니다.
영혼 늑대 소환
실제 최소 생명력과 최대 생명력 값이 툴팁에 표시되는 값과 항상 동일하도록 평준화했습니다.
이제 공격 시에 냉기 피해를 주고 일정 시간 동안 오한을 느끼게 합니다. (오한을 통한 기능성을 추가하고 광포한 늑대와 피해 유형을 차별화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레벨당 피해 증가량이 10% 증가했습니다.
생명력 기본 값이 약 80% 증가했습니다.
이제 생명력이 레벨당 10% 증가합니다.
이제 툴팁에 각각의 시너지 보너스 값이 표시됩니다.
광포한 늑대 소환
실제 최소 생명력과 최대 생명력 값이 툴팁에 표시되는 값과 항상 동일하도록 평준화했습니다.
레벨당 피해 증가량이 30% 증가했습니다.
생명력 기본 값이 약 90% 증가했습니다.
생명력 시너지가 25%에서 15%로 감소했습니다. (생명력 기본 값이 증가했고 영혼 늑대와 회색곰의 레벨이 오를 때마다 생명력이 증가하도록 변경되었기 때문입니다.)
이제 툴팁에 각각의 시너지 보너스 값이 표시됩니다.
회색곰 소환
실제 최소 생명력과 최대 생명력 값이 툴팁에 표시되는 값과 항상 동일하도록 평준화했습니다.
생명력 기본 값이 최대 15% 증가했습니다.
이제 생명력이 레벨당 10% 증가합니다.
이제 툴팁에 각각의 시너지 보너스 값이 표시됩니다.
맹독 덩굴
실제 최소 생명력과 최대 생명력 값이 툴팁에 표시되는 값과 항상 동일하도록 평준화했습니다.
레벨당 독 피해 증가량이 대폭 증가했습니다.
레벨당 생명력 증가량이 100% 증가했습니다.
레벨당 독 피해 +10%의 광견병 시너지가 추가되었습니다.
청소부 덩굴
실제 최소 생명력과 최대 생명력 값이 툴팁에 표시되는 값과 항상 동일하도록 평준화했습니다.
생명력 회복의 계산 방식이 기존의 3%-12% 범위 내 점감하는 계산 방식에서 레벨당 치유 +1%로 개편되었습니다.
태양의 덩굴
실제 최소 생명력과 최대 생명력 값이 툴팁에 표시되는 값과 항상 동일하도록 평준화했습니다.
마나 회복의 계산 방식이 기존의 1%-8% 범위 내 점감하는 계산 방식에서 기본 마나 회복 속도 +3%, 레벨당 마나 회복 속도 +1%로 개편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