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스탠복귀유저입니다 질문좀 드립니다1!

태화노군
댓글: 2 개
조회: 141
2026-06-24 11:32:46
안녕하세요 !!
몇시즌만에 복귀해서 심연악마술사 장비 맞추고 해보구잇습니다 
근데 악마속박하는게 많이 스트레스 입니다 ㅎㅎ 눈도 침침하구 해서 꼬시는게 여간 쉽지가 않네요 

그래서 
마깍해머딘이나 극블리소서가 궁금해서 글을 쓰게 됫습니다 
거의 1인방에서 솔플을 하구잇어요 
혹시 이 두캐릭들도 무난하게 1인방에서는 5단계전령 잡는데 문제가 없는지요 ?
횃불이나 우버3바바는 머 안잡구 사냥하는데 어떤지요 ㅎ

아니면 혹시 추천해주실만한 직업과 빌드가 있으실까요 ? 
많은 고견 부탁드립니다 
좋은하루들 되세요 ~~^^


Lv14 태화노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