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2000년 처음 디아2 해보고 23년만에 다시 깔았다

금언
댓글: 7 개
조회: 205
2026-06-24 16:40:58
네크를 키웠다 잼있었다

악마술사 키웠다  개사기다

네크존재 이유가 뭐냐 

네크가 경운기면

악마술사는 포르쉐자나

뭐야 이거 왜 만든거야   모든 부분에서 그냥 네크가 전직해서 악마술사 변신한걸로 보여지는데 

네크 시체 찾아서 해골만들때 악술 그냥 뽑아버리고 

네크 반사데미지  시폭으로 잡을때   악마술사 그냥 악마가 다 쓸어버리는데 뭐야 

소환수의 인공지능도 차원이 다르자나 

그때 내가했던 늑드루 아직도 똥이고  악마술사가 데리고 다니는 악마 보다 못한건 뭐야 

벨런스 이게 맞아?? 

Lv17 금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