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어제 아르카나 목걸이 겨우 먹었었네요.

아이콘 우미꽃
댓글: 8 개
조회: 153
2026-06-24 18:05:21
현재 악술 98렙 경험치 45퍼에 13기 래더시즌에서 키우던 캐릭인데
어제 파밍된 탈목 포함 탈목 세번 나올동안에 아르카나 목걸이가 인제사 나오던데..확률 이게 맞나 싶네요..

이건 아이템 레벨이 낮아서 못 먹는건지 아니면 그냥 드랍률 자체가 낮아서 안나왔던건지 진짜 궁금..

어떤분은 99레벨 찍을 동안에도 아르카나 목걸이 못 먹었다는거보고 후자가 아닐까 싶긴한데..

전문가 인벤러

Lv77 우미꽃

원신, 스타레일, 젠존제, 명조, 디아블로2 하는중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